YBM어학원

수강후기

영어에 대한 자신감이 없었기에 독학으로는 힘들 것 같아서 토익학원을 찾다가 진짜 토익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물론 첫 토익은 아니었지만 그 전에 배웠던 내용들을 까마득히 있고 있던 터라 저에겐 의미가 없었습니다. 영어를 좋아하진 않아서 적응 하기 힘들었지만 선생님들이 유쾌하게 수업을 진행하시고 잘 알려주셔서 금방 적응하게 도와 주신거 같네요.


일단 LC는 유진쌤이 각 파트마다 중요한 부분을 따로 정리한 문장들을 쉐도잉 하면서 익숙하게 문장이 들리게끔 도와 주십니다. 수업시간중에도 중요한 문장들을 계속 따라 읽게 하여 좀 더 수월하게 들을 수 있도록 들려줍니다. 이렇게 하다보면 듣는 문장도 많아지고 답도 빨리 캐치 할 수 있어서 도움이 많이 됐습니다.

RC는 영어에 기초가 없으신 분들은 꼭 입문반 부터 들으시길 추천합니다. 수업내용도 꼼꼼하게 잘 가르쳐 주셔서 정말 영어에 기초도 몰랐던 저에게 많은 힘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특강이 저에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특강을 하면서 시간 절약도 많이 할 수있었고 제일 좋았던 것은 제가 part5는 정말 찍다 시피 풀었 었는데 이제는 완벽하게는 아닐 지라도 시간안에 다 풀 수 있는 힘을 기를 수 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선생님들이 항상 학생들에게 도움을 주시려는 모습이 인상 깊었습니다. 항상 밝은 모습으로 루즈 하지 않게 수업을 진행 해주신 선생님들께 감사하다는 인사를 전하고 싶습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