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수강후기

김현아 선생님 LC/이승헌 선생님 RC 야생토익 추천합니다.

[토익 600+ 1개월 집중] 야생토익

Lc 김현아 선생님 후기
Rc가 안 되는 상황에서 점수를 올리는 방법은 Lc 점수를 최대한 올리자 였습니다.

8월초 매 수업마다 쏟아져 나오는 김현아 선생님의 고 퀄리티 자료가 처음에는 힘들었으나 8월말이 된 현재는 가장 든든한 밑거름이 되었습니다.

Part 마다 빈틈없이 다양한 문제 유형 및 정답 패턴 유형 등 답변이 예상될 정도로 머리속에 있어야 한다는 말씀 또한 이제는 무슨 뜻인지 조금은 알게 된 거 같습니다.

학생과의 케미 또한 수업에 쏠쏠한 재미를 줬던 거 같습니다.

토익시험 전 날에 진행한 특강도 전체적으로 한 번 더 테스트 해보고 부족한 부분을 알고 채울 수 있게 해줬습니다.

마지막으로 수업을 듣고 느낀점이 있다면 선생님이 해라는 것만 하면 점수? 안 오를 수가 없다고 생각됩니다.(이 줄이 가장 핵심!!!)
-----
Rc 이승헌 선생님 후기
저의 RC 문제점은 기본적인 문법이 없었습니다. 어휘도 안되는 데 문법까지 안 되는 상황이니 Rc는 정말 답이 없는 수준이였습니다.

이번 방학의 목표는 최소 Part5의 30개 문법 및 어휘 문제 중 시험장에서 20개를 맞추는 것을 목표로 공부했습니다.(다 맞추는 게 best죠 ㅎ)

이승헌 선생님의 기초 문법 수업은 앞으로 토익공부에 있어서 정말 필요하고 원했던 수업이였던 거 같습니다. 이제는 -ing와 -ed를 햇깔리지 않을 수 있다는 점이 제 입장에서는 기분이 좋네요.

어려운 난이도 혹은 시험에 나오는 빈도가 떨어지는 내용은 버리고 시험에 자주 나올만한 내용으로 수업을 해주신 거 정말 좋았습니다.
-----
한 달 안에 토익 기초의 발판을 마련하고자 야생토익 한달과정 수업을 듣게 되었습니다.

어휘가 부족한 건 지금부터 채워나가야 할 숙제이지만 기본 틀을 잡게 되고 어떻게 공부해야 될 지 알 게 되어 두 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두 선생님 모두 8월 한 달간 고생 많으셨습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