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수강후기

고집을 버리고 파워토익 커리큘럼만을 따른다면 단기간에 점수가 오르는 수업!

[3주-9/5개강] ◆YBM전국실전1위◆ 박혜원 파워토익 860+마감기록! (9/28시험대비,9/27종강)

파워토익 수업 2달차 수강하고있는 학생입니다. 제목 그대로 파워토익은 본인이 지금까지 영어공부를 열심히 해왔다 하더라도, 그동안 자신의 영어 공부 고집을 버리고 박혜원 선생님을 온전히 믿고 시키는대로 하는 순간 점수는 수직상승하는 수업입니다.

저는 이런 사실을 2달차때 몸소 느꼈습니다.
사실 수능 영어 등급도 높았고, 대학교에서 영어로 진행하는 수업을 꽤 들었기 때문에 수강 첫번째달은 영어에 대한 약간의 제 방식을 고집하는 부분이 있었습니다. 물론 선생님이 알려주신 포커스노트나 숙제우수자자료를 열심히 하면서 선생님의 커리큘럼을 따랐지만, RC에서 문제를 푸는 방식은 제가 지금까지 해왔던 영어 문제를 다루는 방법으로 자꾸 되돌아갔습니다.

저의 문제를 다루는 방법이 잘못됐다는것은 아니지만, 이 방법은 토익 공부에 적용하기엔 잘못됐다는것을 첫번째 토익점수가 나오고나서 깨달았습니다. 토익은 시간이 한정돼있고 그 한정된 시간 안에 효율적으로 풀어야하기때문이에 기존 공부 방법과는 다르게 접근해야됐기 때문이었습니다.

박혜원 선생님은 가장 빠르고 효율적이며 정확하게 풀 수 있는 공부방법을 제시해주셨고 열정 가득하게 알려주셨지만, 저의 약간의 고집으로 원하는 결과를 얻지 못했던 것이었습니다.

따라서 저는 두번째 달에 등록하면서, 기존의 저의 공부방법을 다 내려놓고 선생님의 커리큘럼대로 수강기간 내내 움직였습니다. 문제를 풀때도 선생님이었다면 이 문제에 어떻게 접근했을까? 라는 질문을 끊임없이 던지며 선생님의 시각에서 문제를 바라보려고 노력했습니다.

한달 내내 이렇게 공부하다보니 한달전보다 토익점수가 꽤 많이 올랐고, 빠르게 토익을 졸업할 수 있게 됐습니다.

토익 고득점을 원하시는 많은 분들은 기존에 영어공부를 하셨던 패턴, 습관이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저처럼 한달 시행착오를 겪지 않고 온전히 선생님의 커리큘럼대로 따른다면 좋은 점수를 얻으실 수 있을거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라고 생각하시고 박혜원 선생님의 커리를 믿고 성실히 따른다면, 영어에 대한 자신감 뿐만아니라 좋은 결과까지 함께할것입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