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수강후기

1.수많은 토익강의중에 절대토익을 선택한 계기는?

인터넷 강의가 맞지 않는 저는 혼자서 토익 공부는 절대로 할 수 없을 것 같아 토익학원을 알아보았습니다. 종로가 가장 가깝기도 하고, 유명하기도 하고, 주변 친구들이 다녔다는 ybm을 선택했는데, 입문 강의만 해도 다양한 강의들이 있었습니다. 어떤 강의를 들어야 후회없는 선택을 할 수 있을까 둘러보던 중 1:1 관리라는 문구에 확 끌려 절대토익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이름부터 매우 믿음직스러웠고, 많은 수강생들의 후기들이 정말로 1:1관리를 해 주신다고 말하고 있길래 더더욱 망설임없이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입문반임에도 후기를 보면 700점, 800점대까지도 거뜬히 나온다는 후기에 나도? 하는 희망과 설렘을 가지고 듣게 되었습니다. 오티부터 열정을 갖고 진행하시는 선생님들 덕에 흔들리거나 망설임 없이 선생님들을 따라가게 되었던것 같습니다.


2.고득점 제조의 신! LC 헤라쌤 수업 스타일과 장점은 ?

토익 학원에 다니기 전 한번 체험해보려고 토익시험을 본 적이 있었습니다. 그때에 저는 아무런 공부를 하지 않고 가서 다른 사람들이 LC중간중간에 대체 어떻게 그렇게 자신있게 답을 고를 수 있는지 의문을 가지며 그냥 바보같이 듣기만 했습니다. 그랬더니 당연하게도 제 점수는 바닥이었는데 헤라쌤 방법대로 그냥 무조건 따라하다보니 자연스레 들리게 되었습니다. 헤라쌤처럼 귀에 쏙쏙 들어오는 수업은 없는 것 같아요. 정말 명확하게 오답소거를 해주셔서 문제를 풀다보면 저도모르게 헤라쌤의 말이 들리는 느낌입니다. 수업시간뿐만 아니라 귀뚫기 훈련, 연음듣기, 각 나라의 발음 비교 등등 스스로 계속 훈련 해 볼 수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그리고 무조건 듣고 외워 식이 아니라 근거를 설명해 주시고, 심지어 간단한 문법사항들도 설명 해 주셔서 더 이해가 잘 되었던 것 같습니다. 선생님 방식대로 리뷰하다보니 자연스레 점수도 붙고 자신감도 붙게 되었어요. 또 성대결절로ㅠㅠ목이 좋지 않으신데도 수강생 개개인별로 다 신경써주시면서 점수를 위해 함께 노력해주시는 부분이 정말 감사했습니다.


3.3초풀이의 신! RC 승아쌤 수업 스타일과 장점은 ?

승아쌤을 만나기 전의 저는 고등학교 이후 영어를 완전히 놓고 살았던 사람입니다. 그나마 배웠던 영어문법들도 다 잊어버리고 해석 역시 당연히 안되는 상황이었습니다. 이렇게 바닥을 치고 있던 제 점수를 올려주시면서, 머리에도 남게 해 주시고, 포기하지 않고 계속 할 수 있도록 자신감을 높여주신 분이 바로 승아쌤입니다. 승아쌤 수업에 늘 말씀하시는 것처럼 승아쌤은 수강생들을 위해 토익밥상을 맛있게 잘 차려주시는데, 수강생들은 그런 승아쌤을 믿으면서 밥한술 반찬한술 맛있게 먹기만 하면 됩니다. 교재도 정말 알짜배기만 모아모아 만드셔서 RC책에서는 얇은 편인데 정말 이걸로도 충분해요! 선생님만 믿는다면요! 머리에 쏙쏙 박히게 알려주셔서 수업 듣다보면 벌써 수업시간이 다 지나갔단말이야? 할 정도로 시간도 후딱 지나가고 문제 풀고 맞추는 것이 재밌어질 정도였어요. 지나간 것들도 자꾸 반복으로 상기시켜주셔서 암기도 더 잘되고, 승아쌤이 알려주신 스킬들을 떠올리며 바로바로 풀 수 있는 문제들이 많아져서 행복합니다.


5.스타강사 대표반 절대토익을 수강해야 하는 이유는 ?

절대토익은 절대토익만의 카카오톡방으로 쌤들께서 직접 케어해주십니다. 꼭 외워야 하는 부분들을 유투브 영상이나 단어장 자료 등으로 수업시간 이후에도 챙겨주세요! 쉬는시간에도 한사람 한사람 숙제 검사를 해주시면서 어느 부분에 취약한지, 어느 부분을 더 해야하는지 밀착케어해주세요! 또 1:1상담으로 공부시간을 어떻게 할애해야 할지 다 찝어주셔서 그냥 선생님만 믿고 따라가도 됩니다. 게다가 쌤들 정말정말 예쁘시고, 목소리도 전혀 졸리지않고 머릿속에 잘 들어옵니다. 그리고 학생들을 정말 잘 아셔서 일주일의 끝, 정말 나가기 싫은 금요일마다는 특별한 이벤트도 있어요!!! 또 무료로 들을 수 있는 특강도 있습니다. 이렇게나 알짜배기인데 절대토익을 듣지 않을 이유가 없습니다!


6. 마지막으로 그대를 기억할수있게 쌤들에게 한마디! 또는 기억나는 에피소드~!

저는 그래도 항상 앞쪽 자리를 놓치지 않으려 노력했던 수강생입니다. 숙제를 해 갈때마다 많이 틀려도 어떤부분에서 부족해서 이랬네~ 하고 말씀해주시고, 지금은 많이 틀릴때라고 용기 북돋아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그리고 점차 틀리는 문제가 줄어들면 같이 좋아해 주셔서 더더욱 감사했어요. 부끄러워하지않고, 좌절하지 않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헤라쌤의 오답소거 버려~ 정말 귀에 쏙쏙 박히고 머리에 꼭꼭 남아 좋아요. 승아쌤의 이게 3초문제야 이러면서 스킬 알려주시는것 정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개인톡으로 질문해도 항상 빠른 시간내에 답장해주시고 꼼꼼히 알려주셔서 감사했습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