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수강후기

저는 4년제 대학을 졸업하고 전공과 다른곳으로 취업하기 위해 취업준비를 하고 있는 취준생입니다.. !
예전에 토익스피킹을 듣고 정말 좋았던 선생님을 만난 이후로 수강후기를 써보는게 이번이 두번째네용 !!
(저 원래 수강후기 쓰는사람 아닙니다 ,, 정말 좋았던 선생님들 아니면 잘 안써요 ㅠ ㅠ.. = 믿고보는 후기)
토익은 무조건 인강이다. 라고 얘기하는 소위 인강파였습니다.
저는 원래학원을 다니면 제 시간이 없어진다고 생각했기 때문이에요. 나이는 점점 먹어가는데 취득해야할 자격증의 종류는 다양하고
많은 것들을 한번에 해야한다는 생각이 강했어요..!

하지만 이번에 진영쌤 수업을 듣고나서 처음으로 한달간 토익에 집중을하는 시기를 보내봤습니다.
점점 공부에 흥미를 잃어가는 시기였기때문에 과연 내가 12년동안 배웠던 지겨운 영어수업을 또 들을 수 있을까? 고민했어요.
근데 웬걸. 제가 학교다니면서도 가보지 못했던 아침수업을 학원에서 듣고 있었고,
처음으로 수업을 들으면서 지각해서 뛰어봤어요 ㅋㅋㅋㅌ RC 수업을 먼저 진행하시기때문에 조금이라도 못들을까봐 항상 노심초사 했습니다..

아침잠이 많은 편이라 수업에 집중할 수 있을까? 했는데 진영선생님 말빨은 ,, 집중을 할 수 밖에 없어요 ..
사실 이 수업을 신청하기 전에 서면학원 수강후기를 보다가 제일 인기 많은 선생님 수업을 등록했었는데
"이부분은 다들 알죠? 모르면 수업들으면 안되지~" 하고 넘어가시거나 "이 부분은 전에 수업들었던 천사들이 알려줄거에요~ 아님 말구 ~"
하며 전에 수업들었던 친구들만을 위한 강의를 진행해서 이렇게 한달을 버리겠다 생각하여 책값을 버린다 생각하고 진영쌤 수업으로 넘어갔었습니다 ,,

그런데 기초부터 탄탄히 오직 토익만을 위한 문법을 설명해주시는게 너무 마음에 들었고,
그 많은 학생들 이름을 하나하나 다 외우신다는게 너무 신기했어요 .. 한명도 빠짐없이 자기 학생이면 다 챙겨주십니다!

지금 선생님수업을 듣고 왠만한 문법문제는 다 풀 수 있게 되었어용 ! 토익시험을 쳤을때 part5가 아주 술술 풀리더라구요 ,,
part6,7 시간배분이랑 문제푸는 스킬만 더 익힌다면 이제는 토익에 무서울게 없을것 같아요!

한달동안 게으른 저 이끌어주시느라 너무 감사했습니다 선생님
방학이라 학생 수가 많아서 쌤이랑 많은 대화를 해보진 못했지만, 쌤보다는 언니라는 개념이 클 정도로 편하게 수업해주셔서 감사해요 !
내일 남은 마지막수업에서 뵈용 ..♥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