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수강후기

토익은 무조건>>>>>>>황천토익 희원쌤<<<<<<<에게로!!~~!!~!

[1개월단기속성]윤희원 토익맛집 황천토익(550+목표)

토익은 살면서 처음 접해봤습니다ㅜ 고등학교부터 영포자였던 저에겐.. 토익이란 단어는 너무 익숙하지 못했습니다ㅜㅜ 하지만 토익을 중요시하는 대학교라 점수를 만들어야했습니다. 친구들은 이미 1,2학년때 성적을 만들어 놓은 상태였고 저는 쫌 늦은편이였습니다ㅜㅜ 친구들이 추천해준 학원이 대부분 YBM이였고 저는 직접가서 수강신청을 하였습니다! 전 오전엔 방학이지만 대부분 교수님에게 과제 컨펌으로 오후시간을 원했습니다! 희원쌤을 한 이유도 제가 원하던 시간대와 상담사분에게 혹시 결석을 할수도 있어, 동영상 강의는 없냐고 묻자 희원쌤이 동영상강의를 함께 제공해준다 듣고 이수업을 수강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정말 좋은 선택 이였습니다!

처음 선생님의 첫인상은 활발하시고, 재미있으시고, 그리고 너무 예뻤습니다ㅜ 영어도 이렇게 잘하시면서 얼굴도 이쁘시면 반칙 아닙니까...?ㅜ 수업도 힘 안빠지도록 재밌는 이야기도 한번씩 해주시고, 같이 수업듣는 학생들과 질문하며 재밌게 진행 해주셨습니다. 예전 중학교 과외했을땐 선생님이 너무 힘없이 수업하셔서 잠이왔는데, 희원쌤은 그런게 하나도 없었습니다! 그리고 토익 시험에 많이 나오는 문법이나 단어들을 반복설명 해주셔서 기억에 오래남는거 같습니다. 직접만든 책자료는 눈에 보기 쉽도록 중요한 표현이나 단어들을 칸안에 넣어 제작했습니다! 책 하나하나에도 선생님의 정성이 묻어 났습니다.

RC파트에선 차근차근 기초부터 시작해 부분부분 나누어 하루에 한 파트씩 배웠습니다. 헷갈릴수있는 문법의 차이점이나, 추가적으로 알아두면 좋은것들을 함께 필기해 주시면서 많은것을 알려주셨습니다. 항상 문법은 볼때마다 까먹어 거부감이 드는데 선생님은 쉽고 재밌게 알려주셔서 시간가는줄 모르고 들었습니다ㅎㅎ
LC파트는 파트 별로 많이 나오는 지문이나 주의해서 들어야할 것들을 위주로 이루어 졌습니다. 듣기대본을 반복해서 틀고 따라읽으며 머리속에 익혔습니다. 파트1에선 사진의 어디를 주목해야하고, 파트2에선 어떻게 해야하고, 등등 아는것이 하나도 없었는데 한달 수업을 하면서 요령이 많이 잡혔습니다.
이번 8월25일 토익 RC파트를 풀때 선생님이 반복 설명해 주신것이 생각나 그 문제를 쉽게 풀 수 있었습니다!!! LC파트또한 어디를 주목하고 정답을 찾았고, 주목해야할 단어들을 체크하며 그 단어가 들리면 그걸 정답으로 체크할수 있었습니다ㅎㅎㅎ시험전 특강도 도움이 많이 되었던거 같습니다. 제가 영어공부에 시간을 더 투자하고 희원쌤의 수업을 듣는다면 제가 원하는 성적을 빠른시일에 받을수 있을거 같습니다!!~! 친구에게 토익 추천한다면 무조건 YBM 희원쌤 추천해줄겁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