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수강후기

미라클 토익은 토익 그 이상을 얻어갈 수 있는 수업이었습니다!!

--(기본 650+) 미라클토익 [RC+LC 멜리사] 종합반--

저는 멜리사 선생님께 수업을 들으면서 토익 그 이상의 것들을 배워갔습니다.
중고등학교를 다니며 영어성적을 내기 위해 교과서 지문만 외웠기 때문에 저에게 영어는 너무 지루하고 스트레스 받는 과목이였습니다.
대학에 와서도 영어와 관련된 강의는 최대한 피해서 듣곤 했었는데 취업을 위해 미루고미루다 토익 학원에 등록했습니다.
토익시험을 치룬 사람들 이야기를 들어보면 모두들 토익은 기술이라고 이야기 했지만 그렇게 한 공부가 무슨의미가 있을까 싶어 이왕 할거 기초부터 공부하자는 생각에 멜리사 선생님 강의를 선택헸습니다.

영문법에 대해서는 거의 모르는 상태였는데 선생님 수업을 들으며 차근차근 알아갔고 처음으로 영어가 즐겁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칭찬도 많이 해주셔서 자신감도 생겼고 압박을 받으며 수동적으로 꾸역꾸역 공부하는 것이 아닌, 내가 즐거워서 스스로 책을 펴는 경험을 했습니다.
수업은 물론이고 숙제검사, 질문에 답해주시는 시간 모두 매순간 순간에 진심을 담아 열심히 가르쳐주셔서 저절로 학구열이 높아졌습니다.
배움의 즐거움을 느끼면서 이 강의를 선택하기를 너무 잘했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또 수업을 마치거나 과제를 내주실 때 좋은 이야기들을 많이 해주시는데 그것도 많은 힘이 되었습니다.
학생들 한명한명을 진심으로 대해주시고 매 순간 최선을 다하시는 선생님을 보며 본받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 멋진 선생님이십니다!

영어라면 어떻게든 피하고 싶었던 제가 이제는 일상생활에서 마주치는 영어들을 스스로 찾아 읽고 외국인과 대화도 나눠보고 싶다는 생각까지드니 강의명 그대로 제 안의 기적을 깨운 느낌입니다.
선생님과 함께 공부했던 두달은 즐겁게 토익실력을 높였을 뿐만 아니라 앞으로의 인생을 어떤 태도로 살아가야할지까지 다잡을 수 있는 시간이였습니다.
토익 시험을 계획하고 있다면 누구에게든지 추천해주고 싶은 최고의 수업입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