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수강후기

수강후기1위 끝장토익은 구세주다


1. 끝장토익을 만나기 전의 "나"는?
수능 이후에 영어를 전혀 보지 않았기 때문에 갈수록 실력이 떨어지는 것 같다고 스스로 느꼈다. 문제를 푸는 방법도 모르고, 동사를 물어보는 문제인지, 전치사를 물어보는 문제인지 등 문제파악을 못했다. 그렇기 때문에 영어에 자신감이 정말 없었고, 흥미도 느끼지 못했었다.


2. 끝장토익을 만나고 난 후의 "나"는?
영어에 자신감이 정말 없었는데 7월에 영어 기초반을 들은 후 문제를 푸는 방법을 터득하여 문법문제를 어떻게 풀어야 하는지, 어떤 영어단어가 귀에 들어오는지 등을 알게 되었고, 점수도 오르고 영어에 점점 흥미를 느끼는 스스로가 만족스러워서 8월도 등록하여 수업을 들었고 7월보다 더 많은 방법을 깨닫게 되었다.


3. 끝장 LC 박소희 쌤 강의에서 좋았던 점은?
가장 좋았던 점은 알았던 단어는 확실하게, 몰랐던 단어는 추가적으로 귀에 들어오도록 해주셨다 ! 우리가 알고있고 배웠던 단어도 우리나라 발음과 실제 외국인 발음은 다른데, 실제 외국인들이 쓰는 발음을 배우고 듣는 연습을 하여 듣기 영역에서 많은 단어가 들리는 것이 좋았다.


4. 끝장 RC 박진영 쌤 강의에서 좋았던 점은?
전에 아나운서를 했었다고 하셨는데 확실히 수업내용이 정말 귀에 쏙쏙 박히게 수업을 해주셨고, 무엇보다 집중이 정말 잘되었다. 또한 영어문제를 푸는데에 있어서 가장 필요하다고 느낀 문제를 파악하는 방법을 알려주신 것이 가장 좋았다. 어떠한 방법이 1순위인지, 2순위인지 등등.. 특히 '전명구'는 '전'만봐도 생각이 날 것 같다 ㅎㅎ


5. 끝장토익의 체계적인 시스템 중에서 좋았던 점은?
수업영상을 볼 수 있었다는 점이 가장 좋았다. 7월에 등록하여 점수도 많이 오르고, 문제를 푸는 방법도 터득하여 영어에 흥미를 느끼게 되어 8월도 등록을 했는데 8월에는 집안일, 학교일 등 여러가지 일로 인해 수업을 몇 번 빠지게 되었다. 하지만 수업영상을 올려주어서 숙제도 할 수 있었고, 무엇보다 다음 수업 진도에 뒤쳐지지 않고 수업을 따라갈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


6. 쌤들에게 한마디♡
7월에도 느꼈고 8월에도 느끼지만 쌤들 덕분에 점수가 정말 많이 올랐어요 ㅠㅠㅠ!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 그냥 단순히 문법을 알려주고, 발음을 알려주는 것이 아닌, 어떠한 이유로 문법이 이루어지고 어떠한 이유로 발음이 이루어지는지 등 차근차근 알려주셨덤 점이 너무 좋았습니다 ㅠㅠ 개강을 하고 700-800점대 수업을 이어서 듣지 못하는 점이 너무 아쉬워요 ㅠㅠ 토익공부를 할 때에는 앞으로 계속 끝장토익을 찾을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