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수강후기

황천토익이 진리입니다. 아.시.겠.어.요?

[1개월단기속성]윤희원 토익맛집 황천토익(550+목표)

도대체 토익은 언제 따야 하나, 종강이 다가오는 매 학기마다 한숨을 푹 쉬곤 했죠...
그러다 우연히 윤희원 선생님 황천 토익을 접하게 되었어요.
오래 질질 끄는 것보다 한 달 몰입해서 점수 얻는 게 효율적일 것 같다고 판단해서 수강했어요.
첫 시간에 희원쌤의 "내 수업 오래 듣는 거, 나도 싫어. 우리 이번 방학에 토익 다 끝내고 다음 방학에는 보지 말자, 다른 공부 해~" 이 말에 100퍼 신뢰하게 되었죠.
솔직히 말하자면 처음에는 숙제가 벅찼어요. 단어도 외우는 데 2시간씩 걸리고. 그런데 일주일 딱 버티고 나니까 단어를 외우는 시간도 줄어들었고 무엇보다 매일 숙제를 하고 단어 시험 100점 받을 때의 성취감 때문에 더 열심히 하게 되었어요.
영문법에 대한 기초가 부족했던 저에게 550반 수강 경험은 너무 값진 한 달이었어요. 진심 겁 안 먹고 오셔도 됩니다.
그리고 LC 리스닝 숙제로 성대모사 녹음 숙제 있는데, 이거 선생님이 시키시는 대로 열심히 꼬박꼬박 하면 리얼 미드에 나오는 주인공 된 느낌^^ 메서드 연기 꿀 잼은 물론 어조까지 비슷하게 성대모사한 덕분에 LC 점수 엄청 뛰었어요.
예전에는 PART4 때쯤 되면 약간 반포기 했는데 이제는 LC 100문제 중에 3-5문제 틀릴 정도로 많이 발전했어요.
550은 LC 올리기에 최적화된 반이라고 생각하셔도 좋을 만큼 LC 훈련을 잘 시켜 주십니다. 물론 RC 영문법 기초도 탄탄하게 배울 수 있고요. 토익 성적 많이 올랐기 때문에 이렇게 수강 후기 작성하는 거고, 진심 한 달만 토익에 투자하면 550? ㄴㄴ 기본 700은 거의 넘습니다.
꿀팁 대방출 황천 토익 강추!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