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수강후기

안녕하세요? 저는 사실 영어에 대한 기본은 있지만 토익은 처음이라 낯설고 독학을 해서 저번달에 시험을 보았지만 성적이 원하는 점수가 나오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유진쌤과 고쌤의 수업과 고쌤의 특강 그리고 스터디를 통하여 열심히 하였고 8월 마지막 시험은 정말 후회 없이 본거 같아서 이렇게 수강 후기 올립니다.
일단 LC선생님의 강의 특징은 일방적인 강의가 아니라 학생과 소통하고 수업시간에 참여율을 높여서 수업을 더 몰입감 있고 정말 시험을 보는거 같은 실전 느낌을 받아서 실제 시험을 볼때 덜 긴장하고 조금 더 안정적으로 시험을 볼 수 있게 해 주시고 정말 숙제 혹은 수업시간에 모르는 문제가 생기면 언제 든지 질문을 할 수 있고 답변을 해 주셔서 정말 이 점들이 엄청난 장점이라고 생각 합니다.
두번쨰로는 RC선생님의 강의특징은 정말 자세한 개념 설명과 수업시간에 연습하고 리뷰하는 강의가 특징 입니다. 개념 강의를 정말 자세하게 알려주시고 개념 설명 후에는 바로 실전 문제를 풀어서 그 개념을 적용하고 리뷰를 하면서 틀린 문제를 바로 리뷰 하여 한번 더 개념 강의를 들을 수 있고 선생님이 수업 시간 마다 나눠 주시는 핸드 아웃과 교재의 문제 그리고 특히 "무료특강"을 통해서 실전 감각을 정말 익힌거 같아서 다시 한번 감사 드립니다. 사실 독해는 시간 분할이 정말 중요한데 특강을 통해 여러번 반복하고 연습하여 저는 이번 시험을 볼 때 무려 5분이나 남아서 답안지 검토와 약간 고민되는 답 까지 검토하는 시간이 나와서 정말 시험을 보고 선생님의 방법만 따라하면 정말 토익은 만점이 나올수 있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여러분 토익을 당장 해야 하겠다고 생각을 했으면 진짜 토익 입니다. 수업시간에 이벤트도 많아서 당첨되면 수업 끝나고 커피를 마시면서 복습 할 수 있고 선생님이 1:1 관리를 해 주셔서 정말 성적에 도움이 되는거 같습니다. 여러분 고민하지 마시고 정말 고쌤과 유진쌤 강의 들으세요.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