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수강후기

황천토익, 게으른 완벽주의자들을 위한 최고의 선택 !

[1개월단기속성]윤희원 토익맛집 황천토익(750+목표)

윤희원 선생님의 강의를 두 달간 들어본 사람으로서 황천토익은 토익을 완벽하게 해내고 싶지만 정작 게으른 사람들을 위한 최고의 선택이라고 생각해요 ! 혹시 스스로가 게으른 완벽주의자라고 생각하신다면 단연코 황천토익을 추천드립니다.

1. 절대로 학생들에게만 맡겨버리는 수업이 아니예요.

암기의 경우 최대한 수업 시간에 모든 걸 끝낼 수 있도록 학생들이 직접 소리 내어 읽게끔 하세요. 입으로 직접 뱉어보는 일이 얼마나 중요한지는 아마 시험을 치고 나면 아실 수 있을 거예요.. 또한 수업 시간 내에 제한시간 동안 각자 빠르게 암기를 하고 옆자리 짝꿍과 서로 테스트를 하게끔 하셨는데 귀찮아서 암기를 미루는 저에게는 가장 효율적이고 또 도움이 되는 방법이었어요. 덕분에 그 때 그 때 머릿속에 쏙쏙 들어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2. 얇은 교재 속 알찬 내용 !

정말 토익에 나오는 건 모두 담겨있습니다.. 문제를 풀다가 이런 걸 배웠다고..? 하고 이론책을 뒤져보면 배웠더라구요.. 그냥 아직 제가 못 외웠던 것일 뿐.. (◜௰◝) 심지어 가방도 가볍게 다닐 수 있어요..(제일 좋아...)

3. 이보다 완벽할 수 없는 커리큘럼 !

그 날 배운 이론을 적용할 수 있는 연습문제 ! 바로 바로 수업시간에 적용문제를 풀어볼 수 있고 매일 내주시는 숙제를 통해 이론을 한 번씩 더 짚어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틀린 문제는 반드시 오답 정리를 하게끔 하세요. 그래도 모르는 문제는 다음날 질문 시간에 여쭤보면 어떤 문제일지라도 학생들에게 창피 주지 않고 친절하게 알려주셔요..

리스닝 또한 지문 하나 하나 끊어가며 포인트를 섬세하게 짚어주십니다. 특히 직접 틀린 지문 속 포인트를 찾아내고 각각 다른 발음을 따라 읽는 숙제를 내주셨는데요. 저는 정말 덕분에 리스닝을 할 때마다 울고 싶었는데 첫 시험에서 440점이 나오더라구요..? 선생님이 하라는 대로 하면.. 다 됩니다..

4. 제 경우에는 게으르지만 완벽주의적인 경향도 있기 때문에 숙제를 하지 않으면 안 된다고 생각해서 경북 칠곡에서 매일 기차를 타며 결석도 하지 않고 숙제도 꼬박꼬박 했어요. 그 외에 복습이나 예습은 크게 하지 않았는데도 인생 첫 토익 시험에서 810점이라는 점수를 볼 수 있었어요. 꾸준히, 선생님께서 하라는 것만 하시면 정말 할 수 있어요 !

게으른 저를 잡아줄 수 있는 빡센 수업을 찾던 중 윤희원 선생님과의 직접 상담을 통해 최종적으로 황천토익으로 결정한 것에 후회는 없어요 ! 정말 너무 감사합니다, 선생님 ! 다들 황천토익하세요 (◜௰◝)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