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수강후기

저는 7,8월 방학을 통해 토익에 도전해보았습니다

처음에는 의미있는 방학을 보내고 싶어 등록을 하였습니다. 7월 600반 한 달을 수강하고 저는 730점이라는 점수를 받게 되었습니다.

점수가 결과로 눈 앞에 나오니 욕심이 나게 되었고, 편입을 생각하고 있었기에 계속 도전하면 가능하겠다는 생각이 들어 8월 750반을 등록하였습니다.

650반과 달리 750반은 심화된 과정을 배워서 조금 힘든 부분도 있었지만 그만큼 얻는 점이 더 많았습니다.

진짜 제가 부족했던 것이 뭐였는지 적나라하게 드러나고 선생님들도 학생들이 어떤 부분을 보완해야하는지 아시기에 콕 콕 찝어서 알려주셨습니다.

토팩을 수강하면서 가장 좋았던 점은 집에서도 복습할 수 있었던 것입니다. 아무리 학원에서 공부를 한다고 해도 시간이 지나면 잊어버리기 마련이죠!!

750반의 경우 실전 테스트들이 많은 편인데 시험치기 전에 다시 복습하고 가서 도움이 많이 된 것 같습니다.

저번 달에는 땡글쌤의 노랭이 어법을 공부하지 않았는데 이번엔 공부하고 시험 직전까지 봤는데 역시 기억 되살리기에 도움이 되더라고요

앞으로 시험을 치러 갈 때도 필수품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토트팩을 신청하지 않았는데 저는 그 부분이 조금 아쉽습니다.

토트팩이 하고 안 하고의 차이가 분명하더라고요! 특히 단어 부분에서요.

수강하실 분들은 토트팩 정말 강추합니다...! 혼자 단어 공부 할 수 있을 것 같지만 잘 안 하게 돼요

이왕 학원 가시는 거 1시간 더 투자해서 탄탄하게 공부하세요!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