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수강후기

7월과 8월 두 달 동안 저를 열심히 이끌어주신 진짜 토익의 두 선생님께 너무 감사드려서 후기를 남깁니다!
열정 한가득으로 시작한 7월과는 달리 8월에는 기대만큼 오르지 않는 성적 때문에 심적으로 힘들었지만 옆에서 항상 응원해주시고 피드백을 주시는 선생님들 덕분에 8월을 무사히 마칠 수 있었습니다. 아침에 항상 잠이 덜 깬 상태로 앉아있는데도 아무렇지 않게 웃어주시며 열정 수업을 해주신 희진 선생님께 너무 감사합니다. 또한 월 수 금마다 진행된 특강에서 희진 선생님이 문법의 포인트를 자세히 잡아주시고 필수 어휘들을 정리해주신 덕분에 Part 5가 많이 정리되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특강이 끝난 후 항상 개인 톡으로 격려와 상담을 해주셔서 빠지지 않고 참여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RC 유진 선생님의 재치 있는 강의도 너무 좋았습니다. 각각의 파트마다 유의할 점과 빈도수가 많은 문장들을 자세히 알려주시고 그것을 직접 들어보면서 동시에 반복적으로 섀도잉을 하니까 꽉 막혀있었던 저의 귀가 열려가고 있다는 것을 느낍니다. 특히 Part 2에서 어려움을 많이 느꼈는데 다양한 문장을 접할 수 있게 해주시고 숙제들을 하면서 나아지고 있다는 것을 느껴가고 있습니다. 아직 부족하고 갈 길이 멀지만 진짜 토익으로 시작을 했다는 게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편안한 수업 그렇지만 체계적이고 정성 가득한 희진선생님과 유진선생님의 진짜 토익을 응원하고 추천합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