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수강후기

1. 끝장토익을 만나기 전의 "나"는?
수능이후 대학교 3학년 때까지 영어공부에 손을 놓고 있었고 토익에 대한 정보가 전혀 없던 저는 이번여름방학때 부랴부랴 토익공부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끝장 토익을 만나기 전에는 토익공부를 어떻게 해야하는지도, 토익문제를 푸는요령도 몰랐던저는 토익학원을 다니기전에 저의 토익 점수를 알아보고자 토익시험을 봤었는데 500점대가 나온 저의 상태를 보고 충격을 받아 부랴부랴 토익학원을 등록하게 되었습니다. 그 중 수강후기가 엄청 많고 주변 친구들로 부터 추천을 받은 끝장토익을 수강하게 되었습니다.

2. 끝장토익을 만나고 난 후의 "나"는?
우선 동기부여가 정말 많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저는 항상 방학 때 빈둥빈둥거리고 놀기에 바빴지만 끝장토익 강의실에 들어가는 순간 수 많은 학생들 그리고 열정적으로 수업을 하시는 선생님들을 보고 '나도 열심히 공부를 해야겠구나' 라는 동기부여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토익에 대한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처음에는 '과연 내가 토익공부를 해서 원하는 점수가 나올 수 있을까?'라는 생각이 들며 자신감이 전혀 없었는데 선생님들의 강의를 들으면서 시간이 흐를수록 맞는 문제의 개수가 많아지는 저의 문제집들을 보며 자신감이 상승했습니다. 끝장토익 덕분에 토익을 끝장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3. 끝장 LC 박소희 쌤 강의에서 좋았던 점은?
파트별로 공략을 잘 해주셨습니다. 특히 저는 파트2에서 항상7~10개를 틀려왔었는데 파트2에서 여러경우의 의문문에 대한 기출답변들을 알려주셔서 3주만에 틀리는 개수가 3개 이하로 줄어들었습니다. 파트3에서는 문제에 밑줄긋기, 문제를 푸는 순서를 알려주셔서 파트3공략에서 고생하고 있는 저에게 정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수업시간에 잘 들리지 않는 발음들을 여러번 들려주시면서 익숙하게 해주셔서 나중에는 잘 못들었던 단어들도 잘 들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덕분에 LC문제를 풀 때 긴장하지 않고 자신감있게 풀 수 있었습니다.


4. 끝장 RC 박진영 쌤 강의에서 좋았던 점은?
저는 항상 LC점수가 RC점수보다 2배가 높아서 고민이 많았습니다. 특히 파트5문제를 풀면 절반정도를 틀리는 상태였는데, 빠르고 효율적으로 파트5를 공략 할 수 있는 문법 공부법을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특히 정답으로 자주나오는 단어, 함정으로 자주나오는 단어 등을 많이 알려주셔서 문제를 푸는 시간이 많이 줄고 문제가 틀리는 개수도 많이 줄어들었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이벤트를 해주셔서 토익공부를 하면서 지쳐 중간에 공부하기 싫은 마음이 들 때도 많았는데 그럴때마나 정말 힘이 많이 되었습니다!


5. 끝장토익의 체계적인 시스템 중에서 좋았던 점은?
1. 다른 토익강의보다 집중관리시간 30분이 추가 되어서 좋았습니다. 11시 수업이지만 하나라도 더 가르쳐 주시고 싶어하시는 선생님들 덕분에 2시가까이 끝난적도 많아서 저로써는 많은 것을 얻을수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2. 다양한 이벤트가 많아서 정말 좋았습니다. 정말 이벤트라고 해서 한두명만 주는게아닌 참여한 인원 중 많은 사람들에게 혜택을 주는 이벤트가 많아서 공부하다 지쳤을 때마다 정말 많은 힘이 되었습니다.
3. 철저한 숙제검사를 해서 좋았습니다. 저는 숙제를 항상 대충해오거나 안 한 적이 많았는데, 철저한 숙제검사 시스템덕분에 숙제를 꼼꼼하게하고 그 결과 공부량도 많아져서 토익점수 향상에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6. 쌤들에게 한마디♡
매일매일 많은 수업을 하셔서 지치고 피곤하실텐데 항상 웃는 얼굴로 친절하게 수업을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덕분에 동기부여도 많이 되었고 토익에 대한 자신감도 많이 생겼습니다. 그 결과 오늘 토익시험을 보고 토익시험장에서 웃는 얼굴로 나올 수 있었습니다. 덕분에 이번 여름방학 때에는 목표한 점수를 받을 것 같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저는 이제 주위에서 토익강의를 추천해달라고 하면 주저없이 "끝장토익이 최고야!"라고 말 할 거예요! 다시한번 감사드리고, 선생님들 옆에서 많은 도움을 주신 끝장토익 스텝분들에게도 감사하다는 말을 드리고 싶습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