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수강후기

원래 물건 같은거 사도 후기 같은거 진짜 안남기는 데 강의가 너무 좋아서 남겨요!
영어회화를 배우고 싶은데 문법도 같이 배우고 싶어서 찾다가 신청하게 됐어요!
사실 파**가 서면에서 제일 큰 학원이다보니 그 중에서 수업을 찾다가 우연히 ybm 홈페이지를 들어오게되었고 그 중에 빵빵잉글리쉬가 수강후기도 좋고 이상하게?? 끌려서 신청하게 되었는데 정말 신의 한수라는 생각이 드네여! 오랜만에 학원이라는 곳을 오게 되었는데 첨엔 마칠 때 하는 스피킹 테스트라던가, 수업 후 내주시는 숙제 등이 낯설고 마음이 부담스러운 적도 있었는데 숙제 아니였으면 제가 자발적으로 예습이나 복습을 안했을 것 같아서 이제는 부담스러운 마음보다는 즐거운 마음으로 하고 있어용! 아직 1개월 차라 실력이 늘었다는 생각 보다는 영어에 대한 흥미나 자신감을 키워나가고 있는 중인것 같아요. 지민쌤 아니였으면 한 3번 가고 안갔을것 같은데..ㅋㅋㅋㅋㅋ 매일 카톡방에 일상생활에 유용하게 쓸수 있는 표현들도 올려주시고 신경써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사실 시작하기 전에 직장 다니면서 주 3회 학원가는게 쉽지 않을것 같다는 생각을 했었는데 몸은 피곤해도 뭔가를 새롭게 배운다는 게 일상의 활력도 되고 좋은것 같아요! 지민쌤한테 받는 에너지도 무시 못하는것 같구요ㅎㅎ 이런저런 이유로 수강 망설이시는 분들은 하루라도 빨리 빵빵잉글리쉬 강의 신청하세요! 강추 또 강추합니당ㅎㅎ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