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수강후기

토익의 시작은 데미안쌤!

[기초] 토익기초필수 (데미안)

수능이 끝나고 8년동안 영어를 손 댄 적이 없는 영어왕초보였습니다.물론 토익도 한번도 본적이 없습니다.ㅎㅎ 퇴사 후 이직준비를 하는데 영어 점수가 필요하게 되었습니다. 요즘은 어딜가든 기본이니까요...ㅜ 저는 영어 듣기랑 문법이 예전부터 약했었고, 영어가 뭐였더라..뇌에서 없어진지 오래더라고요. 친구의 추천으로 신촌 데미안쌤 강의를 듣게 되었습니다.
저는 문법부터 기초를 체계적으로 잡아줄 강의가 필요했고, 데미안 쌤은 딱 저에게 필요한 쌤이였습니다. 기초 문법을 토익에 적용시켜서 토익이란 시험자체가 어떤 시험인지 파악하게 해주셨습니다. 자체교재인 파랑교재에도 문법이 정말 깔끔하게 잘 정리가 되어있어, 이거만 완벽하게 외우면 토익문제 없겠다. 생각이 들었습니다.(이걸 완벽히 외우는게 포인트인데.. 못외운게 함정..) 7,8월 매일반을 다니며, 스터디도 참가했습니다. 3층에 데미안 자습책상도 있어서 수업끝나고 공부하기에 좋습니다.
제가 워낙 영어를 못했었기 때문에, 처음에는 조금 버거웠습니다. 그러나 매일반을 다니면서 수업 듣고 몇시간이라도 공부하고, 숙제를 따라잡으려 노력하다보니 엘씨의 영어가 들리기 시작했고, 문법도 조금씩 보이더라고요~!!
저는 엘씨 영어 듣기 처음 들었을 때 ‘뭐라는거야 영어맞아? 영어아닌거 같은데’ 할정도로 귀가 트여 있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쌤 수업들으면서 엘씨 단어정리, 받아쓰기, 쉐도잉을 하다보니 점점 들리기 시작했어요! 자체 보충 프린트도 매일 주셔서, 시간이 없어도 파트별 몇문제씩 들을 수 있는 점도 좋았습니다.

그리고 가장 좋은건, 쌤 강의는 지루하지가 않아요~ 지루하지 않고 재밌으면서 수업내용이 머리에 남아서 좋았습니다. 또 제가 토익에 대해서 카톡으로 질문하면 답해주시는 것도 좋았습니다~! 쌤이 내주신 숙제를 매일 잘해가는 것이 중요한 것 같아요! 아직 목표점수는 안나왔지만 9월초까지는 목표점수 꼭 받으려고요~!! 토익초보부터 토익 고득점 목표자까지 데미안쌤 완전 추천합니다!!!! 쌤 감사합니다~!!!
갑자기 생각나네요 캣파워~ㅋㅋㅋ 힘냅시다 토익!!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