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수강후기


1. 끝장토익을 만나기 전의 "나"는?

학원을 다닐지 인강을 다닐지 고민하다가 학원을 가면 숙제를 더 잘할 것 같아서 학원을 신청했다.

파트 7은 정말 싫어하는 문제여서 내 마음대로 해석하고 비슷한 단어로 찍었었다.

점점 갈수혹 의욕도 잃게 되어 토익은 해치워야하는 과제 중 하나로 생각 했습니다.

다들 열심히 문제 풀고 있는데 저 혼자 시간이 빨리 지나가길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2. 끝장토익을 만나고 난 후의 "나"는?

RC에서는 문제 1초짜리 문제를 파악할 수 있었고 시간이 더 절약 할 수 있었습니다.

파트 5가 전에보다 실력이 늘어나서 자신감이 붙었습니다.

문제를 어떻게 접근해야하는지 알게 되어서 맞추는 문제들이 점점 많아지고

해설영상으로 내가 어느점이 부족한지 알게 되어 보충 할 수 있었습니다.





3. 끝장 LC 박소희 쌤 강의에서 좋았던 점은?

토익 듣기에서 자주 나오는 어휘를 가르쳐주셔서 다시 한 번 들었을때는 잘 들렸습니다.

그래서 핵심문장이 무엇인지 파악 할 수 있어서 문제를 빠르고 정확하게 들을 수 있었습니다.

실력이 조금씩 성장하는 기분을 느낄 수 있었고 지하철 토익으로 이동시간에도

공부 할 수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4. 끝장 RC 박진영 쌤 강의에서 좋았던 점은?

단어시험을 통해서 다시 복습을 할 수 있어서 좋았으며 쪽지시험, 책을 통해서 문제 푸는 방법을

알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함정, 자주 나오는 답을 가르쳐주셔서 part5 실력이 전보다 늘었습니다.

또한, 수업 시간에 문장 해부도 해주셔서 눈에 확 들어오고 이해가 쉽게 되었습니다.




5. 끝장토익의 체계적인 시스템 중에서 좋았던 점은?

매주 보는 모의고사를 통해서 시간관리 연습을 할 수 있었고 긴장감 또한 느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부득이하게 결석해도 수업 영상이 올라와 공부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인강 시스템을 통해서 무엇이 부족하고 보충해야하는 점을 알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댓글 피드백도 내용을 다 보시고 댓글 다셔서 유의하곤 했습니다.




6. 쌤들에게 한마디♡

친절하게 쉽게 알려주시고 많은 것들을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선생님들께서 학생들을 위해서 자료를 열심히 만드시고 고생하는지 느끼고 알게 되었습니다.

항상 열정적으로 가르주시고 밝은 에너지를 받았고 한달 동안 정말 의미있는 시간이었습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