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수강후기

믿듣영어강의 ! 빵빵잉글리시!

[초급] 빵빵잉글리시(문법+표현+스피킹)

초급반 1개월 된 직장인입니다. 해외여행 중 외국인과의 아주 기초적인 대화중에 절망과 답답함을 느끼고 온 후 바로 찾아본 것이 ‘서면 영어회화’였습니다. 인타그*에서 서면영어회화로는 요즘 가장 핫하다는 YBM 빵빵잉글리시! 이유가 있으니 많은 사람들이 선택했을 거라는 생각에 등록을 하였고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한 달 동안 수업을 듣고 한 달이 지난 지금 다음 달 수강 등록까지 이미 완료를 하였으며 적어도 초급반을 모두 마스터 할 때까지는 무조건 다닐 예정입니다 !

특히나 이런 분들께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

1. 나는 초중고대취업준비 때 까지 그래도 영어공부를 평생 해왔던 사람으로서 !! 주어 동사 목적어 순으로 한국말을 영어로 단어를 넣으면 문장이 될거같은데 막상 하려니 막히고 안된다!

2. 완성된 영어문장을 보면 분명 다 아는 단어들로 이루어져 있는데 거꾸로 내가 만들어서 말 하려고 하면 안된다!

3. 학교 다닐때 귀에 따까리가 앉도록 들었던 국민 문법들 예를들어 have p•p/ should have p•p/ b동사+-ing 등등 지금보니 정확한 의미를 모르겠고 어디에 어떤용도로 써먹어야 할지 모르겠다 !

지금 이 정도의 수준에서 기초없이 바로 원어민 회화를 듣는것은
느는 것 하나 없이 계속 이 수준의 영어실력으로 지속될 것만 같아 기초문법 + 영어회화를 함께 해 주는 빵빵잉글리시를 선택하게되었습니다 !

저와 비슷한 수준의 영어실력과 회화고민을 가지신 분이 많으실거라 생각됩니다. 이 수업은 이런 고민을 동시에 해결해 주는 강의입니다.

믿고듣는 영어강의, 믿듣 영어 빵빵잉글리시 !!

9월에 등록하셔서 영어고민 이제 제발 해결해봅시다 ^^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