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수강후기

다른곳에서 토익 공부를 하다가 너무 점수가 안올라서 영어를 제 인생 끝으로 던져버렸습니다.
근데 역시 이 한국은 영어를 버릴 수가 없는 곳이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는 서면에서 공부하자고 찾던중 버스타다가 발견한 포스가 아주 멋드러진 포스터를 보고 홀린듯 YBM으로 걸어와 등록을 했습니다.

Point1. 정말 누구에게도 안 알려주고싶은 교재
이 수업의 가장 큰 매력중에 하나라고 할 수 있죠. 바로 '어지름' 입니다. 어지름이 무슨 뜻인지 아시나요? 바로 어휘로가는 지름길을 나타냅니다. 그 말 대로 이 책속에는 모든 토익의 어휘패턴들이 들어가 있습니다. 책 하나하나 보면서 정리하기 너무 힘들다구요? 토익깡패로 와서 이 엄청난 어지름을 경험해 보세요. 이것만 봐도 이 수업 수강하기 잘 했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Point2. 어느순간 입에 붙는 단어
토익깡패의 뽀인뜨 중에 하나죠. 바로 구두시험!! '종이에 단어를 치는거에 익숙했던 그대들.. 과연 입으로도 그 단어들을 말할 수 있을 것인가....' 말로 단어와 패턴시험을 보면서 자연스럽게 그 단어가 들려 눈으로만 외웠던 단어들이 조금더 길게 내 머리속에 남게 됩니다. 또한 자연스럽게 토익단어 듣는게 익숙해져서 전보다는 LC듣기도 마음이 편안해 지게 되죠.. (저같이 영어 듣기 진짜 싫은 사람들은 말하면서 내 귀를 토익단어에 익숙하게 하는 것만으로도 심적인 안정을 취한답니다..ㅎㅎ)

Point3. 모든 정보가 다 있는 인강
중급반을 수강하면서 너무 어중간한 점수대인 저는 기초적인 토대가 탄탄하지 못한 상태였습니다. 보통 학원은 해당 날의 수업을 촬용해 올리는 경우가 많아 수업 이외의 내용을 채우기에는 많은 부족함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토익깡패는 다릅니다. 선생님이 촬용한 모든 강의인강이 카페에 있습니다. 부족한 문법부분이 있다면 이곳에서 와서 해당 부분을 봐서 공부를 하면 됩니다.

Point4. 매일 모의고사
학원수업내용을 더 넘어서 모의고사로 내 실력을 테스트하고, 나한테 어울리는 방법을 찾고 싶은 분들이 계실겁니다. 보통은 추가적인 돈을 지불하여 책을 구입하거나 어딘가에서 돈을 내서 모의고사를 보게 되죠. 하지만 토익깡패는 수업을 들으면 교재의 인쇄비로 3주동안 모의고사를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나 혼자 하는 것이 아니기에 조교님들이 시간도 체크해서 말씀해 주시고, 시험 환경을 조성해 정말 시험처럼 조용하게 볼 수 있답니다.


다른 학생들과 비교하면은 좋은 점수는 아니지만 드디어 앞자리가 바뀌었습니다.ㅠㅠ(다른 학원에서 3개월 다녀도 계속 같은 앞자리였습니다) 물론 제가 다른 분들과 대비해서 영어에 더 집중을 못했던 거는 사실이지만, 똑같은 마인드와 패턴을 가지고 토익깡패로 와서 점수가 올랐다는 것은 선생님의 명성이 거짓말이 아니였다는 것을 느끼게 했습니다.
아직 토익에 대해서 내 기준점을 잡지를 못했거나 옆길로 가고 있을때 빠른 지름길을 안내해줄 사람을 찾는다면 저는 적극적으로 '서면 YBM의 토익깡패'를 추천합니다. 모두 토익깡패 듣고 인생점수 가져가세요~~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