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수강후기

폴린 선생님 토익 스피킹 수강 후기입니다.

9월 16일 개강 Lv.6 목표 폴린's 토익스피킹

저는 8월 2주 동안 폴린 선생님의 토익 스피킹 수업을 수강했습니다.

영어는 오로지 듣기와 읽기만 배워왔던 저였기에, 영어로 말하기를 요구하는 토익 스피킹은 그저 막막하고 부담스럽기만 했습니다.
게다가 평소 생각해보지도 않았던 것들에 대한 문제가 나와서 이대로 시험이나 치러 갈 수 있을까 고민하다가, 결국 폴린 선생님의 수업을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제가 정말 최고의 선택을 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수업 첫날에 선생님께서는 발음 교정을 해주셨습니다. 학생들의 입 모양 하나하나를 봐 주시면서 특히 주의해야 할 부분들에 대해 가르쳐주셨습니다. 게다가 머리에 쏙쏙 들어오게 가르쳐 주셔서, 이제는 의식하지 않아도 그 알파벳에 알맞은 입 모양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토익 스피킹에 대해서 매우 상세하게 알고 계셔서, 각 파트에서 신경 써야 할 부분이나 함께 공부하면 좋을 부분, 그리고 꿀팁들까지 배울 수 있었습니다.
게다가 폴린 선생님은 수업 전후로 1:1 코치를 해주시는데, 각 학생에게 맞게 교정 방법을 알려주십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영어를 할 때 억양을 오버해서 말하는 습관이 있다는 것을 폴린 선생님을 통해 알게 되었고 선생님 덕분에 고칠 수 있었습니다.
또 선생님은 오로지 토익 스피킹 시험에 대해 가르치시는 것이 아니라, 영어 면접이나 회화를 할 때도 활용할 방법을 알려주셨습니다. 지금 배웠던 이 표현들이 토익 스피킹 시험에만 국한되는 것이 아니라, 나중에 다양한 방면에서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처음으로 영어를 재밌게 배울 수 있었던 수업입니다.
내일 시험이 긴장되기는 하지만, 한편으로는 기대되기도 합니다. 영어를 정말 싫어하고 못했던 제가 이렇게 변한 것이 저도 놀랍습니다.
폴린 선생님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