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수강후기

방학을 맞아 미루고 미뤘던 토익학원을 처음으로 등록했고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전 아주아주 만족했습니다👍👍

영어에 아주 자신감이 없는건 아니었지만 수능이후에 정말 오랜만에 문제들을 풀자니 자신이 없어서 핵심유형과 문제를 동시에 다뤄주는 700반을 선택했어요. 첨엔 토익유형들이 생소해서 700반에 있어도 되는지 걱정되었지만 잘 선택한 것 같아요.

수업을 통틀어 만족스러웠던 건
1. lc,rc 그리고 파트7이 짧은 시간속에 적절히 분배되었다는 점
2. 스터디를 하면서 수업시간 배운 것을 복습하면서 나의것으로 만들수있었다는 점_스터디를 하면서 스터디지의 문제가 윤화선생님이 말씀해주셨던 그 유형이라는 걸 깨달을 때마다 정말 소름끼치게 ybm 명품토익을 다니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3. 선생님들과 학생들의 커뮤니케이션이 정말 잘 되는 점
선생님이 학생들 한명한명을 기억해주시면서 시험점수와 약한파트, 틀린갯수를 체크해주시는 게 인상깊었어요. 선생님들과 조교님들 모두 최고였어욤..!!!!

선생님들에 대한 후기를 쓰자면
1. lc 우희선 선생님: 수업이 정말정말 재밌어요!! 사실 너무 재밌어서 선생님 수업만 기다렸어요...! 꼼꼼하게 어떤 부분이 학생들이 어려워할지 생각해주시고 lc 어떻게 공부해야 할지 알려주셔서 너무 감사해요ㅠㅠㅠ 첨보다 확실히 잘 들리는 것 같아요~
2. rc 이윤화 선생님: 앞에서 말했지만 선생님의 정확한 딕션과 깔끔한 강의에 찝어주시는 빈출유형들은 소름끼칠 정도에요~~ 수업시간 내내 한번도 루즈해지지않는 수업에 벌써 끝났구나 항상 아쉬웠어요..! 물론 아쉬움은 배운것을 토대로 내주시는 스터디지가 100% 채워줘서 전혀 부족함없는 수업이었어요.
3. 파트7 롸연 선생님: 스타강사의 수업은 이렇구나 느낄 수 있는 아우라가 있어요. 확실히 노하우에서 나오는 신뢰의 이미지를 느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전 수업중 자극적인 언어들 때문에 조금 불편하게 느껴졌어요. 아마 중요한 부분을 강조하기 위함이고 선생님의 수업방식이라 이해하지만 저랑은 잘 맞지않았던것 같아요. 물론 도움이 많이 된 수업이지만 혹시 기회가 되시는 분은 청강하시고 수업듣기를 추천드릴께요!!

전체적으로 괜찮은 커리큘럼과 관리 덕분에 한달동안 잘 공부한 것 같아요..! 큰 학원들의 수업을 들어보고 싶다, 강의인원이 너무 많지 않았으면 좋겠다, 제대로 관리를 받아보고 싶다하시는 분들은 주저하지말고 '명품토익' 들으시면 좋겠어요.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