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수강후기

강남ybm 명품토익 900반 주5일 수강 후기입니다.

[강력추천!공식1위] 명품토익 900+ 토익 실전반★2019년 최신비법★

저는 지난달 부터 8시30분 롸연쌤 강의와 토요비법반을 수강하고 있습니다.
하반기 대기업 국제업무팀과 대졸공채와 외국계 기업 지원하기 위해 990점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롸연쌤 수업은 처음 주3일 반으로 의선쌤과 함께 하시는 강의를 통해 접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던 중 8시30분 수업이 기출문제를 가장 많이 다룬다고 하시기에 선택을 하였고, 토요비법반 역시 기대반 걱정반으로 수강하게 되었습니다.
솔직히 처음 토요비법반을 접하였을 때는 선생님께서 “뭐가 나오면 뭘 찍어” 하시는데 특별히 귀담아 듣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그냥 비법을 참고만 할 뿐 실전에선 결국 제 방식으로 풀게 되었죠.
그랬더니 이전 시험보다 무려 45점이 떨어져 롸연쌤에게 극약처방을 받고자 성적표를 들고 찾아갔습니다.
그 후로 정말 선생님이 하라고 하시는 건 왠만한 건 다 하였습니다.
수업시간에 언급해 주시는 비법은 모두 의심조차 하지 않고 바로 적용해 푸는 것을 습관화하였습니다.
또, 독해에서 각 문제에 Paraphrasing 되어 있는 모든 문제는 설령 맞았다고 하여도 모두 정리하고 집고 넘어갔으며, 수업시간에 정리해주시는 단어는 거의 다 외웠습니다
특히 시험 3일 전 부터 강조하시는 부분은 하나도 빠짐없이 기록하여 보고 또 봤습니다.
사실 공채를 준비하며 동시에 하는 일이기 하루종일 토익만 붙들고 있을 순 없기 때문에 제가 할애할 수 있는 최대한의 시간을 투자하여 공부했습니다.
그랬더니 빠르진 않지만 독해part에서 틀리는 문제의 개수가 이전보다 절반 이상으로 줄어들었습니다.
시험 도중에 선생님이 강조하신 owner나 소유격은 병적으로 챙기고 확신이 없어 보기 두가지 중 고민될 때는 그냥 그걸로 찍고 넘어 갔더니 시간 절약이 되고 정답이기도 하드라구요.
원래 감으로 풀던 저라 독해파트가 매우 약했는데 점수가 많이 올랐어요.
점수가 오르니 잠깐 선생님 말씀을 새겨 듣지 않은 제 자신을 반성했답니다.
선생님과 상담하면서 다음달 안에 꼭 980이나 985가 아닌 990맞고 졸업하기로 약속했는데 좀 더 열심히해서 꼭 그 약속 지킬게요!
감사합니다 롸연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