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수강후기


7월,8월 저녁기본종합 650+ 2개월동안 수강했습니다.

막연히 영어공부가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서 공부한 성과를 볼 수 있는게 토익이라 생각해서 인터넷으로 알아보다가 회사 주변 학원을 알아보고 탑토익강의를 듣게 됐습니다.

수강하면서 가장 좋았던 점은
아침부터 수업을 시작하셔서 힘드셨을텐데도 저녁반까지도 언제나 활기차게 수업분위기를 내주시고 기운나게 해주셔서 좋았습니다!
강의도 저 같은 경우 영어공부를 안 한지 오래되서 수업을 잘 따라 갈 수 있을까 걱정이 많이 됐었는데 그럴 필요가 없었을만큼 이해하기 쉽게 알려주셨어요!
어려운 설명보다는 포인트만 딱딱 찝어주시면서 설명해주시는데 시험 볼때도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 부교재와 수업 때 받은 프린트를 풀면서 문제들도 많이 접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매수업마다 있는 숙제와 단어암기는 정말정말 중요합니다!
저는 사실 처음에 도장찍어주는 칸을 다 채우고 스타벅스 기프트콘 받고만다 이런 마음이 더 컸었어요ㅎㅎ
그래서 매일 출석하면서 주어진 숙제와 단어암기 무조건 다 해갔습니다. 그렇게 하다보니 어느새 닫힌 귀는 조금씩 열리기 시작했고 안보이던 눈이 보이기 시작했어요..뜻도 모르고 해석도 안되던 문제들이 풀리기 시작했어요!
선생님들이 하라는대로만 하면 점수보장은 됩니다!
제가 오전반이였으면 스터디도 해보고 싶었을 거 같아요ㅠ
내가 안해놓고 강의탓,선생님탓 하지말구 일단 하라는대로만 열심히 하시면됩니다!

저는 다른 수강생들이 비해 점수가 엄청 높은건 아니지만 목표하던 점수가 나와서 너무 좋고 더 높은 점수 받고싶은 목표가 생겨서 다시 한 번 도전해 보려고 해요!
연경쌤,Sally쌤 잘 알려주시고 응원해주셔서 감사드려요!!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