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수강후기

1. 끝장토익을 만나기 전의 "나"는?
토익 문제 유형은 알고 있었지만 듣기와 독해 문법 모두 약한 상태였다. 토익 시험을 보러 갔을 때도 시간이 부족해서 못풀고 나오는 문제도 많았다. 정확히 알고 푼 문제가 별로 없었다.

2. 끝장토익을 만나고 난 후의 "나"는?
우선 가장 눈에 띄게 변한 점은 시간안에 문제를
다 풀고 나왔다는 것이다. 처음 문제를 다 풀었을 때 너무 뿌듯했던 기억이 난다. 듣기스킬과 문법스킬을 배우고 나니 많은 문제들을 푸는게 두렵지 않았다.


3. 끝장 LC 박소희 쌤 강의에서 좋았던 점은?
파트 별로 중요한 것을 콕콕 찝어주시고 맞은 문제도 연습일 때는 확실히 정답이라는 것을 집고 넘어가는 방법이 너무 좋았습니다. 선생님의 맑은 목소리로 중요한 부분을 알려주시니 머리에 잘 들어왔습니다.


4. 끝장 RC 박진영 쌤 강의에서 좋았던 점은?
선생님의 머리 속에 쏙쏙 들어오는 문법 강의 너무 좋았습니다. 많이 배웠던 부분이었지만 항상 뒤돌아보면 잊어버리고 그랬는데 선생님 강의를 듣고서는 절대 까먹지 않을 것 같다는 느낌이 팍 들었습니다.


5. 끝장토익의 체계적인 시스템 중에서 좋았던 점은?
숙제와 단어시험을 보면 도장을 찍어주셨는데 별거 아닐 것 같았는데 도장을 하나 둘 받다보니 뿌듯하고 그래서 더 공부하게 됐던 것 같아요. 그리고 금요일마다 실시하는 모의고사는 실전감각을 익히기에 너무 좋은 기회였습니다.


6. 쌤들에게 한마디♡
소희쌤~ 파트 상관없이 듣기에 자신이 없었는데 선생님 수업 듣고부터 파트 별로 어떻게 접근해야하는지 알게됬어요!!!! 듣기 풀때 자신감이 생겼어요 너무 감사해요.
진영쌤~ 선생님 수업 듣고 나서 많고 긴 문제들 푸는 부담감이 많이 없어졌어요!!!! 특히 문법강의 너무 좋았습니다. 쌤들 제 첫 토익현장강의를 끝장토익으로 선택한게 정말 잘한 선택이었습니다! 항상 파이팅 넘치는 멋진 강의 감사합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