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수강후기

전적대 졸업과 동시에 편입을 준비하게 되어서 토익점수가 필요했습니다. 편입학원이 강남역 근방에 있었고, 주변의 큰 영어학원들에서 고루 상담을 받다고나서 명품토익으로 토익을 배우기로 결정을 했습니다.

강사님과 상담후에, 영어에대한 기초가 없는상태여서 반은 600반을 기본 베이스로 2달 수강했으며, 첫달은 900실전반을 추가하여 실전 베이스 문제풀이를 더하였고, 두번째달은 토요비법반을 수강하여 토익스킬을 집중적으로 배우는 커리를 짰습니다.

RC 이윤화선생님
파트5에서 정말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그 전에는 사선을 그어가며 일일이 해석하면서 풀었지만 지금은 선생님이 가르쳐주신 방법 대로 빠르고 정확하게 풀 수 있게 되었습니다.
파트7도 예전에는 시간이 굉장히 부족했는데
시험이아닌 연습할 때, 총본히 시간을 들여 독해능력을 기르고, 문제의 답이 어디쯤있을까를 계속 고민하다보니 그 전보다는 충분한 시간을 갖고 찍는 갯수도 훨씬 줄어들었습니다.


LC
LC는 희선쌤이 가르쳐주셨는데, 매 강의시간동안 항상 에너지 넘치는 모습과 톤으로 강의를 해주셔서 강의내내 지루하지않고 좋았습니다.
또한 LC를 그냥 많이 들으면 는다는 식으로 강의하는 것이 아닌, 올바른 LC훈련방법과 훈련방법의 예시를 들어가며 강의해주신 점이 인상 깊었네요.

이전 LC를 푸는 스타일은 주요단어를 집어서 푸는 스타일이였는데, 강의를 듣고나서 가능한 문장전체를 듣고나서 풀다보니 들쭉날쭉한 성적이 일정해지기 시작했습니다. (청해!)

파트1도 항상 몇개씩 틀렸는데 주요 단어를 많이 외우고,
연습하니 안 틀리게 되었습니다.
파트2는 아직도 어렵습니다만, 의문사에따른 공략방법을 기본으로 설명해주셔서 쉽게 알아들을 수 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세심하게 학생 한명한명 관심가져주시고 열심히 공부만 하면 되는 환경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