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수강후기

이번에 토익공부를 처음 시작했는데 아무것도 아는 것도 없이 아무런 정보도 없이 박혜원 선생님의 수업을 듣게됐습니다. 원래 영어 고자여서 초반에 문제풀때 맞는게 별로 없었는데 선생님이 따라오라고 한 방법 대로 따라가고 선생님이 하라고 한 방법대로 하니까 신기하게 문제가 풀리고 틀리는 문제도 점점 줄었습니다. 선생님의 수업의 특징을 얘기하자면!
첫번째. 학생들 관리
선생님 수업을 듣는 현강생들이 대략 1500명 정도 되는 걸로 알고있습니다! 이렇게 많은 현강생에도 불구하고 말로만 관리가 아닌 선생님께선 한명한명씩 직접! 관리해주신다는 것입니다.
두번째. 쩌는 수업
정말 이거는....(말잇못) 복습할 때 마다 그때의 상황, 멘트, 목소리 이런게 다 기억날 정도로 정말 수업이 잊혀지지 않을 정도로 강렬하고 선생님의 그 열정이 뇌리에 팍 박힙니다. 어느 부분이 포인트였고, 어떤 부분에서 낚이지 말아야 하는지 책을 보면 기억이 날 정도로 진짜 쩌는 수업입니다.
세번째. 질좋은 자료의 양
토나올 정도로 숙제양이 많다라고 해서 토익이라고 들었는데 파워토익을 듣게 되면 많은 질좋은 자료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다만 이 자료 들은 무조건 받는 것이 아니라 전에 주어진 숙제를 한 학생에 한해서 주어집니다!
네번째. 박혜원쌤... 너무 좋음...(끝남)
처음엔 조금 놀랐지만 익숙해지고 선생님과 많이 소통하다보면 진짜 이런 선생님 어디에도 없을 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선생님... 제발 ㅠㅠ건강하게 오래오래 강의해주세요 ㅠㅠㅠ선생님 사랑합미다 ㅠㅠ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