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수강후기

이 수업은 먼저 듣고있던 선생님의 수업이 좋아서 익월에 추가로 신청해서 들었습니다. 기본적으로 토익 기출문제를 다루는 수업인데, 이 수업도 다른 토익수업들과는 다르게 문제를 분석하면서 공식을 필기하고, 테크닉을 암기하고 하는 방법을 쓰긴 하지만 그게 주가 되진 않았습니다. 이게 이 수업의 장점이에요. 영어는 자기가 써먹을줄 알아야 자기거가 된다는 선생님의 방식에 따라 많이 읽으면서 합니다.
영어는 결국 그들의 언어로, 그들을 연기하면서, 그들과 대화하는 게 최종이라는 건 저도 같은 생각이었기 때문에 굉장히 좋았습니다. 이렇게 말하기를 많이 하면 의미단위 끊는 연습도 되고, 무엇보다 신기하게도 듣기가 자동으로 됩니다.그러는 와중에도 단어의 의미나 쓰임 등을 상황을 부여해서 알기 쉽게 알려주시고, 의미가 애매한 것은 느낌으로 알려주십니다. 이게 진짜 크더라고요.. 다른쌤들은 여러개를 알려주시면서 외우라고 하시는데 이 수업은 그런 부담이 없어서 마음 편히 수업에 임할 수 있었습니다. 영준쌤 수업을 통해 영어는 공부해야 할 과목이 아닌, 듣기와 말하기가 기본이 되는 '언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 수업은 확실히 테크닉을 통한 단기간 점수완성과는 거리가 있습니다. 영어다운 영어를 하면서 점진적으로 시험 점수까지 만들고 싶은 분들께 추천합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