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수강후기

저는 토익학원의 빡빡함과 숨막힘이 싫어서 학원을 안다녔었습니다.
그냥 혼자 영어공부해서 평범한 점수대에 만족하며 살다가, 신토익은 처음이고 공부안한지도 너무 오래되어 두려운 마음에 일타 토익을 신청하였습니다.

토익수업은 회사끝나고 피곤한 상태로 가서 들어도 너무 즐거운 수업이었습니다.
선생님 두 분의 캐미도 너무 좋고, 성격도 너무 좋습니다.
선생님들도 하루의 마지막 수업이라 지치셨을텐데, 저희 재밌게 가르쳐 주시려고 더 힘내주셨고 수업 끝나고 다 퇴근할 시간에 질문해도 꼼꼼히 알려주셨습니다.
특히 선생님들의 수업 방식이 좋습니다.
저는 누가 막 시키고, 계속 문제풀게 하고 이러면 더 안하게 됩니다.
하지만 선생님 두 분 모두 따라 올 수 있도록 기다려주시고, 꼭 필요한 것만 꼭 해야하는 것만 시키시는 분들입니다.
정말 적게 공부해서 고득점 받자는 주의의 수업이었습니다.

LC 선생님은 꼼꼼한 단어정리와 패러프레이징을 통해 영어가 좀 더 잘 들릴 수 있게 도와 주십니다.
알고 들으니 조금 더 잘 들리더라구요.
그리고 잘 못알아듣겠는 영국식, 호주식 발음을 찝어주어서 소리를 외울수 있게 해주십니다.
숙제 또한 양은 적지만 하나를 해도 제대로 할 수 있도록 가이드 해주십니다.
요즘은 하루라도 듣기 연습을 안하면 확실히 그 다음날 잘 안들린다는 느낌을 받습니다.

RC 선생님은 문법을 쉽게 가르쳐 주십니다. 지금까지 그냥 넘겨 왔던 문법을 정말 제대로 공부하는 느낌이더라구요
문제 하나를 봐도 해당되는 모든 문법이 떠오르는 저를 보며, 진짜 공부하고 있구나 하는 뿌듯함이 들게 됩니다.
그러다 보니 문제를 많이 풀어봐서 감을 잡아야겠다는 생각이 저절로 들고, 오히려 제가 찾아서 더 공부하게 만들어 주십니다.
3초 문제와 문법 문제, 해석 문제를 구분하여 문제 풀이도 도와주시고, 이해를 잘 못하는 것 같으면 한번 더 설명해주십니다.
시간 관리도 점수도 관리 해주는 수업입니다.

힘들어도 절대 빠지고 싶지않은 일타토익!
선생님들 너무 감사드립니다. 시험 잘보고올게요...♥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