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수강후기

수강후기1위 끝장토익은 현재진행형 이다.


1. 끝장토익을 만나기 전의 "나"는?
수능을 위한 영어공부만을 해보았지, 자격증 시험을 위한 영어공부를 해본적이 없어서 자신감도 없고 막막하였다. 점점 학년은 높아지고 취업에 대한 걱정은 되고, 영어공부는 해야되겠고 머릿속이 많이 복잡하였다. 그러다가 일단 시작하고 보자 라는 마음으로 토익공부를 하자고 마음을 먹고 방학때 학원을 열심히 찾아보기 시작했다. 그러다가 끝장 토익이라는 수업을 발견을 하였다.


2. 끝장토익을 만나고 난 후의 "나"는?
토익의 토 자도 잘 모르던 나에게 끝장 토익이란 말 그대로 끝장이었다. 탄탄한 커리큘럼과 체계적인 시스템 속에서 토익이란 영어 공부를 어떻게 해야 하는지 잘 배울수 있었고, 이유모를 불안함 등이 일단 끝장 토익을 통해 영어 공부를 시작하게 되면서 불안감도 줄어들고 배우는 재미도 느낄 수 있었다. 끝장 토익의 글자를 새기며 토익을 끝장 내자는 포부도 계속 다질 수 있어서 좋았다.

3. 끝장 LC 박소희 쌤 강의에서 좋았던 점은?
귀신같이 학생들이 어느 문제에서틀려서 어느 함정에 빠져서 오답을 골랐는지까지 말씀해 주시면서 신뢰감이 더 생겼고 수업을 연장하면서까지 하나라도 더 가르쳐 주시려고 하는 모습이 감동이었습니다. 문제를 풀고 오답 체크를 하면서 어느 부분에 포인트를 맞춰서 들어야 정답을 잘 캐치하는지 훈련을 잘 시켜주셔서 이제는 듣는 귀가 적응이 되어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4. 끝장 RC 박진영 쌤 강의에서 좋았던 점은?
특이한 암기법 덕에 1초 문제를 보고 바로 정답을 고를 수 있었고 이 덕에 자신감도 붙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당근과 채찍을 번갈아 잘 주시면서 단아한 목소리로 뼈를 때리는 조언들을 아끼지 않으셔서 더욱 동기부여가 되었습니다. 독해 문제를 풀이해주실 때 정답의 근거들을 하나하나 짚어주시며 해설을 해주셔서 덕분에 지문속에 단서를 빨리 찾고 답을 고를 수 있는 능력이 향상된 것 같습니다.


5. 끝장토익의 체계적인 시스템 중에서 좋았던 점은?
매일매일 문앞에서 수강증을 확인하고 앞에 놓인 쪽지시험지를 통해 아는 것과 모르는 것을 체크할 수 있다는 점이 좋았습니다. 또 실시간 카카오톡으로 선생님들께 모르는 것을 물어볼 수 있어서 수업 끝나고 기다리면서 물어보는 시간을 줄여주는 것 같아 그 부분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6. 쌤들에게 한마디♡
이번 주 일요일이면 시험을 치게 되는데 예상한 점수에 미치지 못해도 끝장 토익을 현재진행형처럼 언제나 앞으로 성장하고 있을 거라는 걸 잘 알기에 또 오더라도 언제나 변함없이 열정적인 수업 부탁드립니다^^ 진영쌤, 소희쌤 두분 다 토익 제자들 양성에 열정적으로 임하셔서 그 에너지가 학생들에게도 고스란히 느껴져서 좋았습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