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수강후기


1. [종로토익학원] 미친토익은 [중독이]다

처음 2~3일 동안은 계속 나와야 하나 할 정도로 숙제하느라 힘들었는데, 종강날이 다가오니 끝내기 아쉬울 정도로 미토에 중독된 것 같아요. 스스로 이렇게 마음 잡고 공부하는 게 정말 오랜만인데, 미토 덕분에 공부 습관을 다잡을 수 있었습니다 :)








2. [종로YBM]

미토 1: 안하나강사(RC) & 최윤선강사(LC) 쌤께 전하고 싶은 말



사실 최근에 오랫동안 다닌 회사를 그만두고 영어 공부나 해 볼까 하고 가벼운 마음에 듣게 되었는데 ㅎㅎㅎㅎㅎ 처음에는 어마어마한 숙제 양과 노비 도장에 문화 충격을 받았어요. 오랜만에 영어 공부를 다시 시작하다 보니 따라가기 힘들 것 같아 첫 1주일 동안은 수업 끝날 때마다 쌤들에게 상담을 했었는데, 조금만 더 버텨 보자고 해 주신 말씀이 많이 힘이 됐어요. 또 매 수업 시간마다 열정적이신 쌤들 모습에 숙제 안 해 가는 게 죄송스러워지더라구요... 그래서 이 악물고 버티다 보니 어느새 종강이 다가왔네요! 영어 공부를 8~9년 동안 손 놓은 상태라서 기초가 하나도 없었는데 한달 남짓한 시간 동안 수업을 듣다 보니 공부 감도 찾을 수 있었고, 영어에 대한 열정도 다시 생겨서 정말 후회 없는 선택이었다고 생각해요. 수업 시간 동안 항상 긍정적인 마인드와 에너지 전해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3. [종로토익학원추천] 미친토익수업을 어떻게 선택하셨죠?


토익 학원을 어디로 다녀야 할지 고민하던 중, 제 주변에서 제일 영어 잘하는 친구가 미토 강추라고 해서 듣게 되었어요. 너무 재밌다고 해서 선택했는데 재미있기만 한 게 아니라 수업을 따라가기만 하면 공부를 열심히 할 수 밖에 없어요... 숙제 양이 어마어마하기 때문이죠 ㅎㅎ 집중력이나 끈기가 없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에게 강추합니다.










4. [YBM 전타임마감강좌] 미토커 여러분들의 소개!


이름: 구은혜



수업레벨: 750



수업시간: 8:10



앞으로의 각오: 한 달 동안 배운 것들을 토대 삼아 열공이가 되겠습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