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수강후기

[종로YBM]
미토 1: 안하나강사(RC) & 최윤선강사(LC) 쌤께 전하고 싶은 말
하나쌤, 항상 RC를 감으로만 풀었는데 선생님 덕분에 이건 이래서 답이구나 처음으로 알아가고 적용의 즐거움을 느껴요! 태어나서 들어본 영어 강의중에 가장 쉽게 가르쳐주신 최고의 강의!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처음에는 RC만 숙제하는데 6시간 이상 걸렸고 채점할 때 너무 많이 틀려서 내 RC에 미래는 있는건가 싶었고 수업시간에 문제 풀 때 남들은 빨리 푸는데 저는 늘 많은 문제를 못풀어서 걱정이 많았어요. 선생님이 수업시간 중에 해주신 "열심히 한달 수업들으면 나중에 문제풀이 할 때 속도 빨라질 거니까 걱정하지말라"는 말씀 하나 믿고 17일동안 노비도장 한번도 안찍히고 지각 결석도 안하고 숙제했더니 오늘 수업 문제풀 때는 다풀고 1분이나 남았어요. 토익 문법은 항상 방대하게만 느껴지고 너무 어렵고 무서워서 시험 신청도 못했는데 드디어 이번 주말 자신감을 다잡고 첫 시험봅니다 ! 약 3주간의 시간이었지만 이 수업을 듣지 않았더라면 스스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없었을 것 같아요. 운좋게 선착순으로 뿌리신 버거킹 와퍼쿠폰(자습하다가 달려나감), 스타벅스 쿠폰(아침에 지하철 타기전에 1분거리 스타벅스에서 달려감) 둘다 얻었는데 그날도 정말 기분 좋게 하루를 보낼 수 있었어요! 선생님 링겔 투혼 보면서 정말 놀랐는데 건강 잘 챙기시고 좋은 일 가득하셨음 좋겠어요 ! 따로 말한마디 걸어보진 못했지만 나중에 성공하면(ㅎㅎ) 꼭 좋은 소식 전해드리고 싶어요 감사합니다 !!!

윤선쌤, 친구가 진짜 선생님 수업 너무 재밌다고 했는데 직접 들어보니 쌤 수업은 진짜 하루의 활기, 비타민이었어요! LC 수업시간에 처음 문제 풀어봤을 때 너무 많이 틀려서 걱정이 많았는데 갈수록 답이 딱 딱 들리고 딱 한번이지만 하나 틀려서 손 든 적도 있어요. 잘하는 친구들이 너무 많은 걸 보면서 자극받고 '나도 꼭 손들고 싶다'고 생각했는데 17일 동안 딱 한번 들어봤네요.. 선생님이 수업 때 말씀해주시고 강조해주신 부분이 문제 중간중간 귓가에 들려서(야 이거 틀리지마~ / 설마 이걸 모르는 건 아니겠지? 자 여기 봐봐봐 등) 정신 다 잡고 다음 문제 집중할 수 있는 것 같아요. 항상 재밌게 수업하시면서 그날 그날 진지한 어투로 열심히 해보자고 해주시는 말씀이 제겐 큰 위로가 됐습니다 ! YBM 블로그에서 선생님 두분 인터뷰를 보게 됐는데 윤선쌤은 대학 때 놀면서도 공부열심히 하셨다는 하나쌤 말 보고 저는 술 너무 좋아하는데.. 평일에 금주하면서 최선을 다하려고 했습니당 ㅎㅎ.. 강조해주신 부분이 다른 문제를 풀 때 반복되는 걸 보면서 LC가 재밌어지는 매직.. 저도 900점 넘어서, LC 거의 만점되서 선생님이 기억하실 수 있도록 해야겠다는 마음가짐으로 숙제 열심히 하고 있어요! 늘 긍정적인 에너지로 활기찬 하루를 보낼 수 있게 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윤선쌤께도 질문하거나 말 걸어본 적이 없지만.. 나중에 꼭 성공해서 좋은 소식 들려드리고 싶은 토익 스승님이십니당..

[종로토익학원추천] 미친토익수업을 어떻게 선택하셨죠?
미토 수업 듣고 900점 이상을 받은 친구의 강력한 소개로 수업을 듣게 됐어요! 미토 듣기 전에 혼자 다른 토익학원을 다닌 적이 있는데 출석해서 시간만 보내다 온 기억 뿐이라, 이번에도 별반 다를바 없을 거라는 생각을 했는데 친구가 너무 강력하게 추천해서 믿고 수강신청했어요! 미토를 들으면서 오전 수업듣고 하루 최소 8-9시간 공부하게 되는 습관이 생겼고 스스로 의지도 굳건해졌어요! 이렇게까지 공부해본 게 처음인 것 같은데 힘들면서도 뿌듯했어요 ! 선생님들 매 수업 열정적으로 강의해주시는 모습 보면서 정말 자극 많이 받았고 주변 친구들한테도 성공하고 싶다고 엄청 얘기하고 다녔어요. 아르바이트 해서 번 돈으로 수강신청하면서 스스로에게 당당할 수 있는 한달 보내고 싶었는데 지각없는 올출석으로 내일이면 종강이네요! 두분께 매일 자극받아 치열하고 보람찬 여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이 수업을 듣지 않았다면 이런 의지를 다잡을 수도 없었을 거고, 토익 공부를 재밌게 할 수 없었을 거에요. 취준 안하고 토익강의만 매일 듣고 싶어요 ㅠ 운명같은 미토쌤들께 정말 감사합니다 !!!

[YBM 전타임마감강좌] 미토커 여러분들의 소개!
이름: 김윤지
수업레벨: 750
수업시간: 8:10
앞으로의 각오: 종강 후에도 열공이로 살면서 매달 시험보고 쭉쭉 점수 높여나가겠습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