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수강후기

본인의 경우 토익은 처음 접해보는 거여서 점수를 잘 받을 거라곤 기대 안했는데, 약 한달정도 다니고 첫 시험을 쳤더니 예상보다 점수가 잘 나와서 추천글을 쓰게 되었어요.
우선 LC선생님은 경우는 수업도 꼼꼼하게 해주시고, 갠톡이랑 카페를 통해서 피드백을 주시는 등 학생들 한명한명에게 최선을 다해주세요. 또 듣기를 하면서 혼동할 수 있는 단어, 발음을 주의해야 하는 단어 등등 시험에서 헷갈릴 수 있는 부분들에 대해서도 자세히 다뤄주셨어요.
RC선생님은 중요한 단어나 숙어를 매번 반복해서 상기시켜 주셔서 자연스럽게 외울 수 있게 해주셨고, 단어의 품사, 같이 어울리는 전치사 등 세부적인 내용까지 자세히 알려주셔서 빠르고 정확하게 문제를 풀 수 있는 실력을 길러주셨어요. 문제풀이를 할 때도 타이머를 재고 시간안에 푸는 연습을 해서 실전감각을 기를 수 있었고요.
메가토익에서 무엇보다도 제일 좋았던 점은 바로 숙제인데요. LC와 RC 둘다 숙제를 하루에 100문제(+@) 정도 내주셔서 하루에 기본으로 200문제정도를 풀었고 단어도 하루에 50~100문제 정도 공부해가야 했기 때문에 숙제만 열심히 하셔도 꽤 많은 공부량을 채울 수 있었어요. 이 점이 성적 향상에 가장 중요한 키포인트가 되었다고 생각해요.
선생님 두분 다 수업에 대한 열정과 책임감이 투철하신 분들이셔서 수업 내용이 매우 알차요. 선생님들이 하라는 대로 하고 숙제랑 복습을 꼼꼼하게 한다면 충분히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을 거라고 확신해요. 주변에 토익 한다는 사람이 있다면 꼭 메가토익을 추천할 거예요!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