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수강후기


1. [종로토익학원] 미친토익은 [ 레전드 ]다


YBM미친토익은 토익계의 레전드 강의라고 생각해요. 제가 학원 컬렉터라..정말 여기저기 안가본 학원이 없을 정도로 타 학원 강의들도 많이 들어보고 특강도 참석해보고 했는데 정말 미토는 역대급인 것 같아요.


2. [종로YBM]

미토 1: 안하나강사(RC) & 최윤선강사(LC) 쌤께 전하고 싶은 말

열공이가 되고싶었지만...매일 숙제만 겨우겨우했던ㅜㅜ여러 학생들 중 한명입니다. 강의 첫날 최쌤이 점수 잘나오고 싶으면 앞에서 3번째줄 안에 앉으라고 하셔서 두달 수업듣는 내내 쌤들과 아이컨텍할 수 있는 3번째 이내의 자리에 앉았죠ㅎㅎ7월 첫 수업을 듣고 결심한 것이 1. 지각,결석금지 2. 노비도장X 3. 열공이가 되자 였었는데...1, 2 번은 지켰지만 열공이가 되는 길은 너무나도 멀고 힘드네용. 나름 일찍 간다고 항상 아침 6시반에 집에서 출발했는데 어느 열공이분은 6시에 도착해서 강의실 불을 켰다는 소리를 듣고ㅜㅜㅜ저는 아직 멀었구나 생각했어요.

7,8월 강의를 듣고 이번주 일요일에 시험을 보는데...그동안은 그냥 제 점수에 너무 자신감도 없고 현실을 직시하기 싫어서 시험을 안보고 강의만 열심히 들었는데 이번주에 드디어...두달 노력의 결과를 볼 수 있다니까 떨리기도 하고 기대도 됩니다. 20년 넘게 영어를 소흘히 하면 살았는데 두달 공부해서 엄청난 점수를 받을 거라고는 생각안하지만 겨울에 롱패딩입고 종각을 걸아가고싶진 않아요ㅜㅜ

안쌤, 최쌤의 미친토익 강의는 정말 미친토익 안들어본 사람 없도록 여기저기 소문내고 다니고 싶을 정도로 너무너무 좋아요!!! 내용 전달력도 너무 좋고 중간중간 해주는 이야기들도 재밌어서 2시간 넘는 수업시간이 타임워프 한 것 처럼 후다닥 지나가는 느낌이에요.

두달동안 너무 재미있고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



3. [종로토익학원추천] 미친토익수업을 어떻게 선택하셨죠?

2년 전쯤인가..파고다 어학원에서 만났던 언니한테 추천받았어요. 토익은 YBM미친토익이라면서 엄청엄청 유명한 강의라고 추천해 주셨는데 그땐 그냥 그런가보다~하고 넘겼다가 올해 토익점수가 너무 절실하여 학원 등록하기로 마음 먹었을때 딱 그 언니분의 추천이 떠올라서 다른 후기글도 안보고 그냥 등록한건데 정말 유명한 이유가 있었네요!!!!!










4. [YBM 전타임마감강좌] 미토커 여러분들의 소개!

수업레벨: 750

수업시간: 8;10

앞으로의 각오: 목표한 점수 받을때까지 "빠르게듣고따라읽기" +"오안죽" 계속할거에요!!

계속 안하면...겨울에 롱패딩입고 만나여~~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