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수강후기

[인천토익학원추천]인천YBM 미친토익은[꿈과 희망을 준]다

[중급] 미친토익 750+

1. [종로토익학원] 미친토익은 [꿈과 희망을 준]다

매번 방학 때마다 독학으로 도전하려던 토익을 매번 실패하고 드디어 학원을 직 접 제 손으로 등록하게 되었습니다. 채찍과 당근처럼 매일 쉬운 문제 어려운 문제를 주시니 어느 정도 공부했는지도 파악할 수 있고 난이도에 흔들리지 않아야 한다는 걸 절실히 깨달았습니다. 종강 후에도 공부해야겠다는 꿈과 희망을 주는 미친 토익은 학원이 끝나갈수록 아쉽기만 합니다.









2. [종로YBM]

미토 2: 연제봉강사(RC) & 박인아강사(LC) 쌤께 전하고 싶은 말

연제봉강사(RC) : 뽕쌤은 사실 학원 개강하기 전에 인스타를 팔로우했는데 팔로우를 바로 받아주셔서 깊은 감동과 함께 내적 친목을 다져왔습니다. 아들 서준이가 너무 귀여워서 인스타 염탐하는 재미가 굉장히 쏠쏠합니다. 수업시간에 들어주시는 예문에 서준이가 자주 등장해서 반갑기도 하고요^-^ 그리고 정말 착하신게 느껴져서 수업을 즐겁게 들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반복적으로 알려주시는 부분도 기억에 많이 남고 ( 예를 들면 사무라이... 메가패스아이디... 열공이 안열공이 등 ) 문제를 많이 풀다보니 자연스레 응용이 쉬워진 것 같아서 굉장히 만족스럽고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지금 RC 점수가 현저히 낮아서 걱정스러운데 남은 시험기간까지만이라도 미친토익 단어장과 함께 열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박인아강사(LC) : 빡쌤은 진짜 수업 시간에 볼 때마다 감탄합니다. 현강을 듣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던 이유 또 한 가지는 옷도 매일 예쁘게 입으시고 얼굴도 예쁘시고 발음은 또 어찌나 좋으신지 영어가 이렇게 아름다운 언어라는 것을 느끼게 해주신 유일한 분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빡쌤의 목소리가 담긴 단어장 녹음을 들으며 항상 기쁘게 학원을 등교했던 것 같습니다. LC는 처음 이것만 죽도록 풀었을 때 단어 공부 열심히 해라고 말씀해주셨던 기억이 생생한데 틀린 개수가 현저히 많이 줄어든 것이 눈으로 확연히 보여 굉장히 만족스럽고 자신감을 많이 얻어 가는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3. [종로토익학원추천] 미친토익수업을 어떻게 선택하셨죠?



지인의 강력한 추천




4. [YBM 전타임마감강좌] 미토커 여러분들의 소개!

이름:강현아

수업레벨:750

수업시간:11:30 A.M

앞으로의 각오:750+반을 수강했던 만큼 목표에 맞는 점수 받겠습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