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수강후기

1. 끝장토익을 만나기 전의 "나"는?

대학교 1학년 이후로 따로 영어 공부를 하지 않은 상태였습니다. 또 토익 애송이인 상태라 문제 풀 때 part5에서 하나하나 해석하고 있었습니다.ㅠㅠ 그래도 취업과 졸업을 위해서 토익을 하긴 해야하는데 영어 공부를 한지 오래돼서 걱정이 많은 상태였습니다.




2. 끝장토익을 만나고 난 후의 "나"는?

듣기 첫문장은 꼭 듣는다.
Part5는 해석이 아니라 빈칸 앞뒤를 보고 빠르게 푼다.
Part7는 방탈출게임 처럼 푼다.
더 이상 토익 애송이가 아니다.


3. 끝장 LC 박소희 쌤 강의에서 좋았던 점은?

소희쌤 목소리가 너무 좋으세요. 나긋나긋하게 설명해주시다가 중요한건 확! 강조하시면서 설명해주시는게 너무 좋았습니다.
특히 문제 읽는 법과 문제를 상중하로 나눠서 잡는 스킬이 제일 도움 많이 됐습니다.❤






4. 끝장 RC 박진영 쌤 강의에서 좋았던 점은?

진영쌤의 해부학은 진짜 최고!! 문장이 아무리 길어도 해석 걱정 없습니다. 가지로 다 날려버리면 돼요.ㅎㅎㅎ
전~명구! 비형! 현빈! 유능무수! 쌤의 유행어 덕분에 part5 걱정 없습니다!! ❤ 그리고 진영쌤이 늘 웃으면서 강의하셔서 저도 같이 기분이 좋아집니다.







5. 끝장토익의 체계적인 시스템 중에서 좋았던 점은?

조교분들이 친절하셔서 좋았습니다. 숙제 검사도 꼼꼼하게 해주시고 도장 찍어주실 때 꼭 '수고하셨습니다.'해주셔서 저도 같이 '감사합니다.'하면 분위기 훈훈해집니다.ㅎㅎㅎ 또 줄 서 있으면 쪽지셤이랑 단어 시험지도 먼저 가져다주시는 배려까지!! 모든 조교분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6. 쌤들에게 한마디♡

끝장토익의 박쌤들 덕분에 토익 애송이 탈출합니다.
토익 숙제를 양보다 질로 승부하시는 선생님들 덕분에 올출 올숙했습니다!!
뜨거웠던 7, 8월 동안 선생님들과 함께 토익 공부해서 행복했습니다. 비록 이제 강의는 끝났지만 어디서라도 다시 만나면 반갑게 인사하겠습니다~~
소희쌤, 진영쌤!! 정말 감사합니다. ❤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