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수강후기

1. [종로토익학원] 미친토익은 [반드시 현강이]다

안녕하세요.
토익을 8월부터 제대로 처음 준비해보고있는 750+ 오전반 학생입니다.
저는 공무원준비를 하다가 공기업준비로전환한 취준생입니다. 공무원준비할때 현강은 거의 10%도 안듣고 거의 인강으로 준비했었습니다.
토익은 어떤 방식으로 공부하는게 좋을까 고민하다가
영어완전문맹인인 남자친구가 종로에서 현강 2개월듣고 780을 찍었기에, 참고하여 현강을 등록했습니다.
전 최고의 반에서 최고들과 경쟁하는 것이 자존심강하고 경쟁심강한 저에게 효율적이라 판단돼서 1타클래스인 미친토익으로 수강등록하게 되었습니다 :)
사실 예전에 아예 준비하나도 안하고 셤봤을 때 550점인가나왔었어요 ㅠㅠㅋㅋㅋ 것도 LC폭망으로..ㅎㅎ
그래서 레벨도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그래서 상담을 해봤고 그 결과 일단 750반에서 부지런히 따라가보라고 추천해주셔서 750반으로 주5 등록하고 매일 앞쪽에 앉아서 미친듯이 커리따라가고 숙제하고해봤습니다. (정말
힘들었어요..ㅋㅋ 지금도힘듦..ㅠㅠ)
근데 처음에는 비가 내리던 문제집이 지금은 동글동글 눈이 많이 내립니다! 일단 문제집채점기준으로는 처음보다 200점은 오른 것같아요 ㅎㅎ 참고로 저는 공무원준비를 했었기때문에 문법이랑 어휘가 어느정도는 돼있는 상태라는 점 참고해주세용 !
이번주에 처음 시험을 봅니다. 목표는 800점내외로 나오는 것.. 좀 더 욕심을 내보자면 800후반대 가보는 것입니다.
혹시 목표에 못미치더라도 좌절하지않고 다음달까지는 미토커로 달릴거예요 ㅎㅎ

현강을 강추합니다. 쌤과 아이컨택하고 거기서 잘하는 사람들보며 자극받는 것이 엄청난 동기부여가 됩니다.
제가 프로인강러였던 것 .. 앞서 말씀드렸죠?
내용은 같을지몰라도 스스로의 자세가 확연히 달라집니다.



2. [종로YBM]
미토 1: 안하나강사(RC) & 최윤선강사(LC) 쌤께 전하고 싶은 말
미토 최쌤, 안쌤! 1타라 안할 수 없는 미친강의력과 학생들을 진심으로 위해주시는 마음들.. 사실 이부분이 가장 마음속 불씨를 당깁니다!!
최쌤이랑 함께하는 시간에는 늘 즐거운 생각과 자극을 동시에 받으며 취약한 LC를 뜨겁게 올리고 있습니다.
안쌤과 함께하는 시간에는 버릴건 과감하게 버리게하시고 취할건 확실히 취하게 하셔서 자만해서 실수하기쉬운 RC영역의 빈틈을 꼼꼼히 채우고 있습니다.
두 쌤 모두 제 토익인생의 꽃길가이더들이십니다!




미토 2: 연제봉강사(RC) & 박인아강사(LC) 쌤께 전하고 싶은 말
미토 3: 강미진강사(RC) & 전유주강사(LC) 쌤께 전하고 싶은 말





3. [종로토익학원추천] 미친토익수업을 어떻게 선택하셨죠?
학원자체는 지인추천, 미친토익수강은 학원 fliers를 보고 제가 스스로 결정했습니다.

4. [YBM 전타임마감강좌] 미토커 여러분들의 소개!
이름: 박유리
수업레벨: 750
수업시간: 8:10
앞으로의 각오: 반드시 목표달성하고 달성후기도 남길게요!!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