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수강후기

1개월 단기속성 미쁜토익 후기입니다.

[1개월단기속성]김진영 미쁜토익(550+목표)

안녕하세요, 이번에 1개월 단기속성으로 김진영 선생님 미쁜토익 수업을 듣고있는 학생입니다. 지금까지 3/4 가량 들었고, 지금까지의 수업 후기를 작성하려 합니다.

먼저 LC시간에는 파트별로 나눠서 수업을 진행하시는데 각각에 해당하는 유형, 문제들을 모아서 풉니다. 수업 방식은 시험 치듯이 대본을 보지 않고 문제를 푼 후, 다시 들으면서 선생님과 풀이를 합니다. 가장 좋았던 부분은 각 파트별로 잘 나오는 단어나 숙어, 표현들을 정리해 주시는 것이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또 초보자 입장에서 잘 들리지 않는 부분들을 여러번 반복해서 들려줌으로써 발음이나 연음 등에 익숙해 지게 해주십니다. RC시간에는 토익에 중점을 둬서 영어의 기초적인 부분들을 가르쳐 주시는데, 필수적으로 알아야 할 기본 단어들과 시험에 굉장히 자주 출제되는 표현들과 문제 유형들을 초보자 입장에서 쉽게 이해되도록 설명해 주시기 때문에 부담없이 들으실 수 있습니다.

아마 저를 포함한 대부분의 학생들이 토익공부가 처음이어서 영어 공부가 무서운 학생들이 많을 것입니다. 하지만 선생님께서는 수년간 그런 학생들을 많이 봐왔기 때문에 우리가 무엇을 모르고, 어떤 것들을 헷갈려 하는 지, 정말 잘 알고 그것을 쪽집게처럼 잘 가르쳐 주십니다. 또한 의지가 약한 학생들까지 모두 포용하려는 모습과 수업 중간중간에 영어공부에 대한 의지를 다시 불태우게끔 현실 조언을 많이 해주십니다. 그런 조언들은 독설 까지는 아니지만 따끔한 충고처럼 해주시는데 이것이 영어 공부를 포함하여 인생에 있어서 중요한 공부라고 생각되기 때문에 저는 굉장히 만족합니다. 만약 이 학원에 다시오게 된다면(분명히 다시 오게 될 것 같지만) 김진영 선생님 수업을 한 번 더 듣게 될 것 같습니다.
이상 과장없는 리얼 후기였습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