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수강후기

분당센터 일타토익 기초 2개월 완성반!!! 최고 짱짱이에요!!

[일타토익] 550~700+ 기초 2개월완성

안녕하십니까. 저는 7:30분 일타토익 기초반! 2개월 완성 듣고 이제 개강을 앞둔, 항상 오후 3시에 일어나던 수강생입니다!
제가 특성화고를 졸업하면서 일반고를 다닌 또래 친구들보다 영어 실력이 굉장히 저렴하고(?) 어렵다고 생각한 적이 많았습니다.
그렇게 어찌저찌해가지고 대학교를 어찌 잘 갔는데 학과에 유별난 제도가 있어서 4년 동안 최소 4번의 토익시험을 보고 성적표를 내야 하는 제도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그래서 봤던 작년 겨울 토익 시험 결과는 정말 참담했습니다! 하하! 우스갯소리로 들었던 `토익 시험 처음 보면 자기 신발사이즈 나온대`가 현실이 되는 것을 보고 크나큰 충격과 공포와 실의 감에 빠져 이번 여름방학은 토익학원에 등록했습니다!

토익학원은 숙제량이 많아서 딴짓을 할 겨를도 없고 실력도 안 늘 수가 없다는 얘기를 많이 들어서 굳은 다짐과 결심과 긴장과 눈을 부릅뜨고 시작했는데 생각보다 숙제량이 많지 않으면서 수업도 1시간씩 RC와 LC를 끊어서 수업하니까 집중력을 담당하는 뇌 어딘가가 망가진 저조차도 언제 시간이 이렇게 빨리 갔지 할 정도로 수업에 빠져들고 있었습니다! 진짜로요!! (저는 재밌는 영화 보면서도 잡니다) 중간중간 단어를 설명해주시면서 재밌는 에피소드도 덧붙이니까 그 단어만 보면 이제 선생님들 이야기와 단어 뜻이 머릿속에서 매칭되면서 떠오르는 놀라운 마법을 경험 중입니다! 와 우

숙제가 많으면 집에 와도 끝이 없는 숙제 때문에 스트레스도 장난이 아니고 복습을 하고 싶어도 숙제 때문에 복습은 꿈도 못 꾸는 경우가 많은데 일타토익은 숙제도 많지 않고 수업도 엄청나게 타이트한 편이 아니기 때문에 복습할 양도 상대적으로 적어서 집중력 있게 짧은 시간 동안 복습하면 숙제를 하는 동안 정답률이 확 올라가는 게 느껴지고 저 스스로가 아는 단어도 많아지니 문제 풀 맛이 난다는 게 이런 거구나 싶었습니다!!! 점점 문제 푸는 요령도 생기다 보니 영어 공부가 (전보다는) 재밌어지고 페이지를 슉슉 넘기고 있는 제 자신이 신기합니다. 시험을 기대된다고 해도 될지 모르겠지만, 다음 달에 토익시험을 신청해 놓은 상태인데 점수가 정말 기대되고 자신감도 확 상승하는 것 같습니다!

짧고 굵직하게 배우는 분당센터 일타토익이 최고 정점을 찍어가지고 학원에서 최고 인기강좌로 이미 뽑혀있지만, 더욱더 최고 강좌로 뽑혔으면 좋겠습니다!! 겨울방학 때 또 등록하러 올 것 같습니다!!! 끝입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