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수강후기

수강월 : 8월
수강클래스 : 850 실전
이름 : 이영진

이거 8월 끝나고 내가 도망간 이후에 체크되어야할텐데... 안 읽으시면 좋겠다.

1. 토익팩토리 수강 계기는요?

아시다시피 최근 취업을 하기 위해서는 누구나 암묵적으로 있어야하는 것이 공인 영어 점수입니다. 근래에는 스피킹을 보는 회사들이 많아지고 있다지만, 여전히 토익은 대다수의 기업에서 사용하는 가장 보편적인 조건입니다. 그래서 다른 공인 영어 대신 가장 먼저 토익을 공부하기로 마음먹었습니다.

서면 쪽으로 오면 항상 빨간 간판과 인테리어가 매력적인 뭔가 있어보이는 파고다외에는 딱히 아는 학원이 없었습니다. 역시 예쁜 건물 인테리어가 학원의 존재감에 많은 영향을 끼친다는 사실을 깨달았습니다. 그래서 서면에 있는 다수의 영어학원을 다닌 지인에게 추천해달라고 해서 나온 것이 YBM의 토익팩토리입니다.
서면에서 학원 다닌 짬밥이 있는 사람이라서 선택했는데 잘 한 것 같습니다.

2. 토익팩토리 수업의 장점은?

ㄱ. 수업시간이 7-80분이라서 좋아요.
ㄴ. 매번 수업 시작할 때마다 시간을 재서 문제를 풀게 하시는데 감각 유지에 좋다고 생각합니다.
ㄷ. 모든 문제를 풀이 안 하고 필요한 것만 풀이하시니깐 효율적입니다.
ㄹ. 수업 시간이 각각 12:50,16:50 두 종류가 있어서 개인의 스케줄을 고려해줘서 좋습니다.
ㅁ. 선생님들이 친절하십니다.

3. 토익팩토리 수강 소감?

토익의 '토'자도 몰랐는데 듣고 이제 윤곽은 잡혔습니다. 선생님들은 잘 설명해주시는데 분명 여러 번 들은 것을 대답 못하는 제가 종종 죄인이라고 느낍니다.
집중력이 조금 늘어난 것 같습니다. 선생님 두 분 중 한 분의 닉네임(?)이 귀엽습니다. 네...

4. 토익팩토리 수강 후 성적은?
(모의토익 또는 실제 정기 토익 시험 성적을 받아본 경우)

ㅎㅎㅎ 이번 주에 쳐볼게요. 신발 사이즈*3이상의 점수가 나오길 빌겠습니다.

5. 토익팩토리에 응원의 한마디 !

화이팅.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