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수강후기

안녕하세요 저는 박혜원 파워토익을 장기간? 수강중인 학생입니다!!

벌써 만료 된 제 2년도 지난 첫 토익 점수는 695였습니다! (정확히는 기억 안나요) 그때 강남 YBM에서 유명하다는 수업을 정확히 2개월 동안 들은 점수였어요. 수능 영어는 어느 정도 잘 나온 편이어서 제가 토익땜에 이렇게 고생할줄 몰랐습니다ㅜㅜ 패기넘치게 학원 등록해서 대충 뚝딱거리면 점수 당연히 나오는 것인 줄만 알았거든요. 커뮤니티에 보면 다들 토익은 우습게 잘하는거 같잖아요. 근데 토익이 진짜로 쉬운게 아니더라구요ㅠㅠ 공부 조금만 열심히하면 당연하게 900 넘기는 건줄 알았는데 토익은 정말 만만하지 않았어요ㅜㅜ 앞자리 바꾸는 것이 그렇게 힘들더라구요ㅠㅠ

제가 토익 뚝딱이여서 강남에서도 학원 다녀보고 건대에서도 학원 다녀보고 인강도 들었습니다. 이상하게 토익 점수는 진짜 조금 올리기도 힘들었어요. 아마 방학깨만 공부하고 학기 중에는 영어를 아예 쳐다보지도 않아서 그런것 같아요. 그러던 중 박혜원 쌤 수업을 알게 되었고 쌤과 수업을 들으면서 앞자리 바뀌는 재미를 느끼게 되더라구요! 벌써 920까지 왔습니다ㅜㅜ 이때 진짜 감격스러웠어요. 누군가 한테는 높은점수가 아닐지라도 저는 진짜 열심히 해서 찍은 점수거든요!!

제가 토익 뚝딱이 탈출하게 된 이유는 모두 박혜원 쌤 공입니다! 저는 사실 토익 문제를 진짜 풀지 몰랐던 것 같아요. 다른 수업을 비방하는 것이 아니라 다른 선생님들은 토익 문제의 접근법에 대해 말씀해주지 않았다고 느끼거든요. 토익은 영어가 아닌것 같아요... 스킬 쓰지 말라고 하시는데 스킬없으면 진짜 원어민도 시간내에 풀지 못할것같아요... 쌤 수업의 최고봉은 단언컨데 파트5입니다!! 쌤 수업을 들은 이후로 파트5 속도가 절반으로 줄었거든요ㅜㅜ 정답률도 오르고요!! 시험에 나올 내용만 외우니 다른 수업을 들을 때보다도 숙제하는 시간도 줄고 공부를 효율적으로 하고 있다는 느낌을 받습니다! 저는 특히 선생님의 숙제 검사 방식 도장이에 대해 말씀드리고 싶어요. 다른 수업과 다르게 파워토익은 암기한 내용을 조교님들께 구두로 확인 받는 숙제 검사 시스템을 도입하고 있습니다. 백지복습의 효과이랄까요? 배운 내용이 시험장에서 정확히 기억나는 기적을 확인할 수 있어요! 또한 말투가 워낙 강렬해서 제가 복습에 약간 소홀했어도 수업내용이 각인되는 효과가 있더라구요. 가끔 무섭기는 한데, 저는 쌤이 화를 내면서 가르치는 것이 진짜 좋다는 생각이 들어요.

박혜원쌤과 토익을 공부하면서 엘시 만점 여러번 받아봤습니다! 다 박혜원쌤의 포커스노트 방식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사실 쌤 수업 교재가 많이 어려워서 숙제로 강훈련이 되기는 하지만 그중 최고봉은 파트2 포커스노트라 생각합니다! 저도 왜 만점이 나왔는지 모르겠는데 만점이 나왔던 듣기 시험을 생각해보면 항상 파트2에서 남들보다 진짜 조금 더 맞아서 그런것 같더라구요. 근데 이게 진짜 점수 와꾸를 바꿉니다!! 여러분 포커스노트 작성법 배우시려면 파워토익 수강하셔야해요!

또 카톡으로 포커스노트 숙제를 인증하면 선생님께서 포커스노트 우수자 자료를 제공해주십니다! 이건 추가자료로 외우면 1초문제가 늘어나는 진짜 기적의 자료에요! 제가 토익시간 단축하게 된 건 이 우수자 자료 덕을 좀 본 것 같습니다.

물론 학원 다니는 건 점수 딸라고 다니는 거죠. 쌤들, 친구들과 친목 이거 오래 안가잖아요. 파워토익은 진짜 딱 단기간에 점수 따게 해줘서 추천하고 싶습니다! 선생님은 스터디방식을 추천하지 않으시는데 저는 이게 맞다고 생각해요. 다른 수업에서 스터디 하면서 엄청 놀았거든요...(반성)

마지막으로 선생님의 열정적인 모습을 볼때마다 나도 저렇게 살아야지 하는 생각이 드는 것 같아요. 저렇게 열심히 사는 사람 처음 봤어요... 하루에 알약8개 드셔가면서 학생들 챙겨주시고 강의하신다더라구요. 제가 너무 열심히 안해서 죄송할지경이에요.
파워토익 진짜 한번 들어보세요. 토익 신세계가 열리고 점수 와꾸가 바뀝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