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수강후기

안녕하세요. 현재 미쁜 토익 850+반을 수강 중인 학생입니다.
한 번도 토익을 쳐 본적이 없는 상태에서 미쁜 토익을 접하게 되었고 550반부터 시작해 지금까지 점수를 점차 올려가면서 들어왔습니다.

850반은 550이나 750반과는 달리 실전 시험에 많이 나오는 문제들을 풀고 오답 풀이를 해주시는 방식으로 진행되는 수업입니다.
그래서 교재의 문제를 수업 전에 숙제로 풀고 수업시간에는 틀린 문제를 질문받아 풀이를 해 주십니다. 이 과정에서 틀린 문제를 또 틀리는 경우가 발생하고 일반적으로 사람들이 잘 모르는 콜로케이션이나 심화된 토익 유형이 나오기 마련인데요 이때 선생님 수업의 장점 중에 하나인 코어 문법을 참조하여 외우는 것을 반복해 오답을 줄이고 푸는 시간을 줄이며 실력을 키워나갈 수 있습니다.
850반에서 따로 문법을 배우지는 않지만 코어문법과 풀이를 하다보면 헷갈리는 문법들을 짚고 넘어가 주시기 때문에 더 좋았던 것 같습니다!
토익 처음 시작을 미쁜으로 시작해 지금까지 달리면서 미쁜을 듣길 참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교재도 깔끔하게 정리가 잘 되어있고 선생님께서 보조로 주시는 문법 별 문제 프린트를 풀고 오답 노트를 하면서 더 확실하게 외우고 넘어갈 수 있었기 때문입니다.
무엇보다 선생님께서 수업 뿐만 아니라 토익에 관련된 상담 등 개인적으로도 많이 신경써주시기 때문에 믿음을 바탕으로 수업을 들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미쁜 토익을 들으면서 성적이 많이 올랐기 때문에 정말 후회 없는 수업이라고 추천해드릴 수 있습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