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수강후기

700점목표 8월 수업을 직접들은 수강생입니다! 이름처럼 토익에 날개를 달아줄 수업입니다!
선생님이 학생들에게 신경쓰시는게 확확 느껴지는 수업이었습니다.
LC Part 2의경우 바로 한글로 해석하여 문제를 풀 수 있도록 힘을 길러주셨으며 part34같은경우 단어만 듣고 오답에 빠지지 않도록 전체적은 흐름을 알수있게 해주셨습니다.
또한 필요한 부분의 경우 받아쓰기하여 중요한 표현을 놓치지 않게 해주셨습니다.
RC의 경우 문제를 풀기전 당연히 문법을 꼼꼼하게 설명해주시고 꼭 외외워야하는거는 구두테스트를 통해 한명도 빠지지 않고 다 외울 수 있도록 해주셨습니다.
동의어, 자주나오는표현, 가능성이 높은 답등을 알려주시며 기본적인 문법뿐만아니라 빨리 풀 수 있는 스킬도 알려주셨습니다. 간혹 스킬만 알려주는 곳이 있지만 플라잉토익은 기본적인 문법을 꼼꼼하게 알려줍니다. 그리고 시간재고 문제를 풀고나서 선생님이 PPT로 놓치면 안되는것들을 알려줍니다. 수업이 끝나면 개인별로 문제를 푼것을 확인해주십니다. 강의만 듣고 가지않도록 선생님이 계속해서 관심을 가져주십니다.
그리고 플라잉토익의 가장 좋은 장점은! 선생님이 특강도 매일 해주십니다! 더 많은 학생들이 빠르게 점수를 얻으라고 많은 문제를 풀어주기 위해 노력하십니다.
또, 선생님이 친근하게 다가와주시며 8월에 더웠는데 힘내라는 응원도 계속해주십니다. 긍정적인 말도 많이해주셔서 시험에 대한 자신감이 생길 수 있는 좋은 수업입니다.
혹시 서면에서 토익수업을 고민하시는 분들은 꼭 들어보세요! 추천해드립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