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수강후기

김영란 샘의 수업 덕분에 일본어에 눈이 조금씩 떠지고 있습니다!

일본어 중급 1개월 완성

일본 대학원으로의 유학을 10월에 앞두고 있는 한 학생입니다.... 유학을 위해 이전까지 몇개월 간 독학을 해본다고 했지만..
새로운 언어 앞에서 혼자 공부하고 혼자 말하는 것에는 역시나 한계가 있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늦었지만 아직 포기하긴 이르단 마음에 6월부터 급히 수업을 듣게 되었습니다.
첫 수업 때, 일반 영어 토익수업과 같이 선생님만 보고 따라 적는 수업이 아니라
학생들과 마주보고 일본어로 대화하면서 수업하는 방식이 제겐 처음이었고 새롭고 마음에 들었습니다.

수업을 들으니, 제 스스로의 노력이 부족했을수도 있었겠지만, 역시 큰 조력자가 옆에서 도와주시니 귀에 쏙속 들어오는게 느껴졌습니다!
초급부터 현재 중급까지..기초부터 탄탄히 잡아주셔서 지금은 일본어가 무섭다기 보다 즐거운 공부가 되고 있습니다.
특히, 모든 학생들을 신경써주시는 모습에 감사했고 한눈에 미흡한 부분이 어떤 것인지 바로바로 체크해주셔서 매수업마다 피드백이 되었습니다!!
또한 수업의 내용과 관련하여 취미, 일상생활과 연관된 회화위주의 수업이 진행되어 곧 일본 생활에 직면하는 상황 앞에서 정말 큰 덕을 보고 있습니다!
더불어 수업 자체뿐만 아니라 그 외의 실생활에서 쓰이는 유용한 표현 및 단어도 매수업마다 가르쳐주셔서 정말 큰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언어라는 것이 한순간에 쉽게 되는게 아니지만 김하영 센세의 수업을 들으면
그 수업시간 동안 실력이 늘고 있고 최소한 일본어 앞에 두려움이 사라지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저와 같이 유학을 준비하시거나 일본어 실력 향상에 목적이 있으신 분들은 김하영 센세의 수업을 꼭 추천드립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