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수강후기


7월달에 700반 8월달에 900, 토요비법들었습니다
700반과 900반 사이에서 고민 많이 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작성했습니다.
일단 공통적으로 LC는 다양한 문제들을 풉니다. 여러 핸드아웃 뿐만아니라 교재로 많은 문제를 풀기 때문에 실전 감각을 높이거나 많은 문제를 풀고 싶으신 분들에게는 두 강의 모두 만족 할 겁니다. 특히 part.2의 성적이 아쉽다는 분들에게는 700반을 추천합니다.
두 강의는 RC부분에서 조금 차이가 있습니다. 700반은 개념설명과 문제풀이가 8:2정도로 수업이 진행됩니다(문풀이 적다고 걱정하지 마세요 숙제로 많이 내주십니다🙂) 만족했습니다.900반은 개념설명 보다는 실전에서 나왔던 기출문제를 토대로 설명해 주십니다! 참고로 문제 푸는 시간은 많이 없습니다. 모두 숙제!
여기서 중요한 점은 롸염샘의 수업 방식인데요. 수업을 듣고 문제을 풀다보면 “아 이거 수업시간에 들었던건데..”하고 생각은 들지만 문제는 안풀리는 경험이 다들 있을거라고 생각하는데 롸연샘은 반복 반복 반복만이 살길이다라시며 여러번 반복해서 머리속에 입력시켜주십니다 물론 자신의 노력이 더 필요하지만요.
또한 알짜배기 자료 또한 한 몫 합니다.
그럼 단점으로는 뭐가 있을까요? 저는 굳이 뽑는다면 수업 진행속도라고 생각합니다. 이건 개개인마다 느끼는 것에 따라 차이가 있는 것이기 때문에 큰 단점은 아니지만 저에게는 수업이 조금 빠르게 느껴졌습니다.
아, 토요비법 반은 시간단축!!!! 네글자로 표현됩니다. 다른 분들은 어떻게 느끼실지 모르지만 저는 스킬도 스킬이지만 문제를 바라보는 시선?? , 출제의도 같은 것들을 알 수 있게 된게 문제 푸는데 도움을 줬습니다. 빈출문제 위주로 풀다보니 그런거 같아요. 추천 합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