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수강후기

토익을 처음 시작하는 단계라 어찌할지 모르고 일단 학원이라도 다니자 라는 생각에 수강을 하게 되었습니다. 처음이었지만 의선쌤 RC , 롸연쌤 LC 모두 쉽게 접근 할 수 있었고 한 달을 알차게 보내게 되었습니다.
수업은 1시간 반 동안 의선쌤과 롸연쌤, 두 분이서 번갈아가면서 진행하셨는데 기출 위주의 문제 풀이, 해설이 주를 이루다 보니 두 선생님의 비법이 크게 도움되었습니다. 수업 뿐 만 아니라 이후에 진행하는 1시간 정도의 스터디 또한 제 실력 향상에 아주 크게 도움을 주었습니다. 가끔씩 오시는 의선쌤의 순찰에 스터디에 집중을 더욱 할 수 있었던거 같네요 ㅎㅎ
수업 커리큘럼도 잘 짜여져 있던 탓인지 수업 참여와 약간의 본인 노력으로 목표했던 점수에 한번에 쉽게 도달할 수 있었어요. 수업 자체 교재, 2번 정도 시행했던 모의고사들 모두 다 토익시험 전에 봤던것이 도움이 되었습니다. 특히 롸연쌤의 시험 직전 강의 하는 토D익 D-2 특강, 토익 D-2 특강은 시험장에서 시험 직전에 봤더니 아주아주 좋은 꿀강이었습니다.
750 명품 토익은 저 처럼 처음 시작하는 사람들에게도 크게 어렵지 않았고 좋은 강사님들, 자료들, 특강들로 목표했던 점수에 쉽게 도달할 수 있습니다! 단기간에 목표 점수에 도달할 수 있어서 뿌듯하고 고생하신 강사님들과 조교님들에게 감사합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