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수강후기

1. [종로토익학원] 미친토익은 [ 너무짜릿하 ]다



처음엔 인강으로 하려고 했어요. 하지만 역시나 제대로 듣지도 않고 놀기 바쁘더라구요. 그래서 현강을 끊었어요. 그리고 지금 신세계를 맛보고 있어요. 무려 토익 문제가 풀려요!! 전에는 아무것도 이해하지 못하고 그저 해석이 되냐 안되냐 정도로 갈리던게, 이젠 문법이 보이기 시작했어요! 아직 미약한 수준이지만 확실히 차이가 생기기 시작했고, 덕분에 토익이, 영어가 재밌어지기 시작했어요! 이 기분을 아는 사람은 모두 알거라고 생각해요. 너무 짜릿하다는걸!



2. [종로YBM]

미토 1: 안하나강사(RC) & 최윤선강사(LC) 쌤께 전하고 싶은 말





정말 너무너무 잘 가르쳐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침 이른 시각에 일어나서 학원가면 졸릴법도 한데, 정말 졸음이 하나도 안오고 수업에 집중이 너무 잘 되더라구요! 많이 게으르던 제가 이렇다는건 분명 학원에서 배우는 내용에 재미를 느끼고, 그 내용을 다루는 강사님들이 너무 잘 가르쳐주시기 때문이에요! 들리기 시작하는 LC와 보이기 시작하는 RC 덕분에 토익에 재미를 느끼고 있어요! 아직 600이지만, 더 나아가서 꼭 900 넘도록 공부하겠습니다! 당장은 개강때문에 9월 수강등록이 불가하지만, 필요하면 다시 찾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미토 2: 연제봉강사(RC) & 박인아강사(LC) 쌤께 전하고 싶은 말

미토 3: 강미진강사(RC) & 전유주강사(LC) 쌤께 전하고 싶은 말





3. [종로토익학원추천] 미친토익수업을 어떻게 선택하셨죠?



지인 추천을 받았습니다. 인강으로 처음 접했고, 현강으로 넘어왔습니다. 인강이 일시정지 상태이긴 한데, 이번 수업이 끝나면 다음 토익까지 인강을 통해 재복습을 하고 바로 시험을 볼 생각이에요!





4. [YBM 전타임마감강좌] 미토커 여러분들의 소개!

이름: 민성한

수업레벨: 600

수업시간: 08:10

앞으로의 각오: 900 가봅시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