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수강후기

안녕하세요.
저는 7,8월동안 550반, 700반을 수강한 학생입니다.

700반의 LC+파트7 패턴쪼개기는 말그대로 각 파트를 패턴화시켜서 레파토리를 익히고, 문제푸는 감을 익힐 수 있었던 게 참 좋았어요.
LC는 그냥 많이 듣는 게 답이다! 라고 하지만
저는 고등학생 때 영어듣기 1번도 가끔 틀릴 정도로 영어듣는 귀가 막혀있었기 때문에, 파트별로 자주 나오는 표현이나 상황을 정리해서 듣는 게 큰 도움이 된 것같아요.

문법수업은 들을 때마다 속으로 감탄 했습니다.
개념 설명이 논리적이고 이해가 쉽게 될 뿐만 아니라,
여차 하면 헷갈릴 수 있는 이론을 친절한 예시와 비교를 통해 설명해주셨어요.
속으로 혼자 '이거랑 전에 배운 개념이랑 헷갈리는데?' 생각하고 있으면, 제 생각을 어떻게 아시는지 바로 그 두개를 비교해서 설명해주셨습니다. 정말 신기했어요.
또 독학이었다면 모르고 넘어갔을 1초 스킬이나, 기출 문제를 콕콕 짚어주셔서 좋았어요.

사실 7월 550반 수강신청 할 당시만 해도 '기초만 학원에서 좀 쌓고 이후에 혼자 공부해봐야지.' 하는 생각을 했던 것같아요.
그랬던 제가 한달간 선생님 수업을 들어보고, 8월에도 700반을 이어 수강한 이유는 확신이 들었기 때문입니다.
'이보다 꼼꼼하고 체계적인 수업은 없으니 이 수업에 내 노력이 받쳐지면 성적은 무조건 오르겠다.' 하는 확신이에요.
그리고 종강을 일주일 앞둔 지금 생각해보면 참 잘한 선택이라고 자부합니다.
선생님께서 수업 중에 좋은 말씀 많이 해주시는데, 저는 그중 "너희들이 꿈을 이룰 때, 토익이 걸림돌이 되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말씀하신게 참 기억에 남아요.

저 뿐만 아니라 수많은 후기가 이 수업의 진가를 말하고 있는 것같아요.
믿을 수 있으니까 다들 믿고, 미쁜 하세요!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