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수강후기

과연....영어 실력...빵빵해지다....!!

[초급+중급] 빵빵잉글리시 스파르타 매일반

저는 취업을 위해 공부하고 있는 문과 취준생입니다.
그런데 이런 입사준비는 마음을 굉장히 헛헛하게 합니다.
이번에 또 떨어지면 어떡하지? 이런 취업준비만을 위한 공부가 내게 남는 게 있을까?
그런 괴로움에 고민하다가 언어를 공부하는 것은 뭐라도 남지 않을까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시간을 투자해서, 열심히 해서 내 실력으로 만들 수 있는 것이 저는 영어 회화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어디를 갈까 네이버 서치를 열심히 해보았습니다. 그런데 제가 원하던 커리큘럼으로 수업을 하는 선생님이 계셨습니다!
바로 서면 ybm에 빵빵잉글리시 지민 선생님이셨죠....!!
저는 영어는 잘 못하지만 관심은 많아 들은 게 많았습니다.
이미 성장을 끝난 어른이라면 외국어를 배우는 가장 빠른 방법은 문법을 베이스로 잡고 말하기, 작문하기, 듣기, 읽기를 해나가야 한다는 것이었습니다.
저는 사실 다른 회화 학원도 다녀본 경험이 있는데 다들 몇 달을 못 넘기고 그만 둬야했습니다.
그 이유는 문법을 가르치면 매애애우 형식적인, 우리가 초,중,고등학교 때 다 배웠던 주어+동사 를 가르치는 곳부터
문법은 아예 가르치지 않은 채 대화문만 외우는 곳 까지 다양했습니다.

그 어디에서도 말하기에 활용되는 문법을 가르쳐주는 회화학원은 없었습니다.

하지만 여기 빵빵잉글리시 지민 선생님은 아주 잘 활용할 수 있는 문법을 먼저 가르쳐주시고 그걸 활용해 작문,
그리고 대화문까지 제공해주십니다...! '저는 여기서 여기다...!내가 찾던 곳이다...!' 라는 생각을 가장 많이 했습니다.
(이 교재는 지민선생님이 직접 만드시고 외국 출판사 직원 친구분(외국인)이 검열까지 해준다고 해서 놀랐던 기억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 대화문을 외웠는지 체크까지 일대일로 진행합니다!!
그래서 더 열심히 외워갈 수 있어요!!테스트가 거의 매일? 진행되기 때문에 자투리 시간이라도 좀 더 공부하려는 태도가 생깁니다!!

저는 부끄럽게도 작심삼일의 아이콘이라 토익학원도 뛰엄뛰엄 가곤 했숩니다ㅠㅠ
하지만 지민 선생님은 학원 안오면 어디에요?!이렇게 갠톡을 주십니다.
학생 한명씩 이렇게 신경쓰시는 거 힘드실텐데도 늘 출석 독려하시는 지민선생님의 파이팅에 아직 한번도 결석하지 않았습니다!!

지민 선생님 열정과 유쾌함이 장난아니십니다.(단호)
그래서 비실한 취준생인 제게도 에너지가 전해지는 느낌이 들어 학원 다녀오면 그렇게 뿌듯합니다.
그리고 매일 아침 카톡으로 유용한 표현들 (갑분싸, 설사, 변비 등등 영어로? 이런 표현들) 알려주십니다.
수업 때도 다시 한번 가르쳐주셔서 힘들이지 않아도 외워지는 것도 있어요!

그리고 미드에 나오는(외국에서 아주 잘 쓰이는) 표현들로 만든 다른 책으로 또 수업이 진행됩니다...!
수업을 듣다 보면 "이 표현 미드에서 들었는데?!"라는 말을 하시는 분을 자주 만날 수 있습니다.
저는 사정 상 수업시간이 계속 바뀌는 데 수업 갈때마다 매번 다른 사람들에게 저런 얘기를 들으니 저도 미드를 보고 싶어집니다.
제 귀에도 막 배웠던 표현들이 잘 들릴 것 같아 넷플릭스 결제할 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지민선생님은 끝없는 반복을 좋아하십니다.
진도는 진도대로 잘 나가는데 저번 거 또하고 또하고...하다보면 어느새 술술 말하고 있는 자신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영어회화 초보이신 분들도 걱정없이 도전하셔도 좋을 거 같아요!

오늘도 빵빵잉글리시 수업에 갔다왔습니다. 오늘은 같이 듣는 학우들과 프리토킹 하는 날이었는데 그 동안 배워왔던 대화문, 표현들, 문법들을
활용해 유쾌하게 대화 나눌 수 있었습니다.
제 목표는 중급반 곳곳에 미드 애청자들, 실력자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게 되는 것입니다....!!
지민선생님과 함께라면 할 수 있다 생각합니다!!(저 실력자분들을 지민쌤이 만드신 것이니까요....!!)
여러분 빵빵잉글리시로 오세요!!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