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수강후기

저는 살면서 토익을 한 번도 공부해 본적이 없는 학생이었습니다!! 이직을 위해 토익 점수가 필요하여 타 학원 인강을 듣다가 우연히 쌤의 지리는 유튜브 무료 인강을 듣게 되었는데 그때부터였을까요,, 쌤의 중독성있는 어법과 지리는 스킬 ㅠㅠ 유튜브에 매혹되어 정신차려보니 현강을 신청했더라구요 ㅋㅋㅋ 그렇게 저는 3주동안 박혜원쌤의 파워토익 수업을 수강하고 고득점까지 욕심나게 되어서 9월 수업도 바로 재수강 신청하였습니다.

무엇보다도 여리여리한 몸으로 1500명의 학생들의 개별 숙제 검사와, 상담까지 신경써 주시는 부분이 너무 감동이었어요. 왜 미친 관리력이라는 타이틀이 붙었는지도 실감하게되었습니다!! 그리고 수업 현장에서는 어떠한 해설집도 필요 없는 귀에 때려 박히는 쌤의 명품 강의, 이거 진짜 안들은 사람들은 절대 몰라요. 해설집 두 번, 세 번 읽고 이해하는것보다 쌤의 지리는 말빨을 담은 음성 한 번 듣는게 더 기억에 남고 계속 생각나요. 이제 그 문제만 봐도 쌤의 목소리가 들릴지경입니다!!

강의실에서는 카리스마 넘치고 얼음장 처럼 차갑지만 매일 밤 늦게까지 학생들 생각해서 고민도 들어주시고 조언도 많이 해주시고 힘든 순간을 함께 공감해주시는 모습에 또 한번 쌤한테 반하게되요,, 보통 학원이 강사님이 수업만 해주시고 숙제나 멘탈 관리같은거 안해주시는데,, 쌤은 정말 달랐어요, 숙제에 지쳐서 힘들어질때마다 쌤만의 스타일로 툭툭 던져 주시는 말 한마디에 또 다시 공부 하고싶은 마음이 생겨나곤했어요!! 수업이 끝나면 끝이 아니라 오히려 시작이라는것을,,ㅠㅠ 10년이라는 강의 내공은 정말 그냥 만들어진게 아니구나 라는게 매번 강의실에서 느껴집니다.

당근과 채찍을 적절히 섞어서 공부를 할 수 밖에 없게 만드는 쌤의 학습법 !!!! 교재랑 어휘책,문법 책들도 다 쌤의 손길이 들어간거라서 아까워서라도 하나도 안놓치고 보게되요, 이것만 마스터하면 원하는 점수 정말 나올 수 있을거란 자신감이 생기기도하구요!! 매일 올려주시는 현장 음성 녹음 파일 덕분에 집에와서도 복습하기 너무 수월하고 현장감이 살아있어서 공부하기도 즐거웠어요 !! 토익의 '토'자도 몰랐던 저에게 LC파트가 재밌어지고 RC 문제들을 보여 문법 스킬이 눈에 보이는 제 스스로가 너무 신기하고 재밌습니다. 순수 100% 진심이니까 이 후기 보고 처음 신청하시려는 수강생 분들은 고민하는 순간에도 마감되고있는 쌤의 수업을 놓치지말고 바로 신청하시길바랍니다,, 저는 제 동생이랑 회사 언니까지 소개시켜서 같이 듣고있어요!!! 지인한테도 소개해도 전혀 부끄럽지않는 수업이고 후회없는 결과 만들어주십니다!!

다른거 다 필요없고 현장에서의 쌤의 강의, 안들은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들은 분은 없을거에요!
이 후기를 비롯하여 쌤이 이 글을 읽게된다면!!! 쌤 정말 감사하다는 말 전하고싶어요!! 쌤의 열정을 토해낸 강의에서 많은 배움을 안고 원하는 곳에가서 꼭 잘살게요(하트)
그리고 저는 토익이 만점 나와도,, 학원나와서 쌤이 보고싶을거같아요 ㅠㅠ(쌤은 싫다고하겠죠..?ㅋㅋㅋ)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