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수강후기

토익을 시작하게 된 계기는 해외 유학후에 내 영어가 얼마나 늘었나 보고싶기도 했고 앞으로 취업준비를 하기에 보편적으로 모두가 준비하는 기본중에 기본이라고 생각해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모두가 토익을 준비하는 계기는 다르지만 저는 파워토익을 수강하면서 제 영어 부심과 잘못된 습관들이 부서지는 경험을 했기때문에 제 유학경험과 토익을 얼마나 가볍게 생각했는지를 언급한것입니다.

파워토익을 알게된 경로는 끝장토익으로 870점을 딴 친오빠와 파워토익으로 940점을 딴 오빠 여자친구의 후기를 상세하게 비교한 후 결정하였으나 실질적으로 가장 크게 결정하게 된 계기는 파워토익 수업 시간대가 오전부터 오후까지 굉장히 선택권이 많아서 희망하는 시간대가 있었고 그것이 가장 크게 영향을 주었습니다.

박혜원 선생님 수업의 가장 큰 특징은 토익의 토익을 위한 토익에 의한 수업을 하신다는 것입니다. 저는 이번이 첫 토익학원이라 잘 모르지만 다른학원 후기를 봤을때 생기초도 모르는 사람들을 데리고 문법부터 시작한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습니다. 박혜원 선생님은 그러한 자질구레한 겉치레적인 것은 최대한 피하고 토익점수를 높이는 최선의 방법을 연구하고 준비해서 수강생들에게 그 비법을 각인 시켜주시는 방법으로 수업을 하십니다. 토익학원을 등록할때 영어잘하고 싶어서 등록하는게 아니라 토익점수 잘받는게 목적이라면 파워토익이 정답이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박혜원선생님의 방법을 따르다보면 영어도 잘하게 되는데 그 이유는 방대한 어휘와 관용어등을 가르쳐주시기 때문입니다. 선생님이 자주하시는 말중에 어휘도 안되면서 문법파려고한다 인데 토익에서 어휘 정말 중요합니다.

또 선생님만의 특별한 스타일로 가르치시는데 그게 포커스 노트 페러프레이징 정리 오답노트와 같은 기법입니다. 여기서 장황하게 설명할 수는 없지만 공부하는데 도움이 정말 많이됩니다.

또 광고 슬로건에 "숙제만 해도 점수가 오르는" 이라는 문구가 있는데 그건 정말 1000%장담 할 수 있습니다. 시험 준비라는게 쉽게 나태해질 수 밖에 없는것인데 선생님이 내주는 숙제와 인증숙제를 통해 얻는 특별자료들을 하고 또 하다보면 공부를 안할수가 없게됩니다. 저 또한 잠이 많은 게으른 사람이라 토익을 시작하면서 걱정을 많이했는데 이제는 부모님도 잠좀 자가면서 하라는 말씀을 하실 정도입니다.그걸 가능하게 하는것도 선생님 만의 동기부여 방법인데 정말 안할수가 없게됩니다. 와 보시면 압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선생님이 본인의 몸을 아끼지 않고 수강생들을 대한다는것이 모든 수강생들에게 와 닿는다는것이 이 수업의 가장 큰 특징이 아닌가 싶은 생각이 듭니다. 파워토익 박혜원 선생님은 수업중에 말투가 세기로 유명한데 수업을 듣다보면 그게 학생들에게 한개라도 각인시켜서 시험중에 들리라고 하시는거라는 생각이들고 시간이 아까워서 조금이라도 더 가르치고 싶기때문이라는 생각도 듭니다. 또 듣다보면 너무 매력있게 다가와서 다른 수업을 들으면 지루할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또 정말 미친 관리를 하시는데 그 섬세하고 정성스러운 관리때문이라도 나태지옥에서 벗어날수 있게 하지 않나 싶습니다.

자신이 나태해서 도저히 보통 강의로는 시험준비가 안될것 같다 하시는 분들 파워토익으로 꼭 오시길 바랍니다. 미친 관리 아래서 원하는 점수 얻고 토익 지옥에서 벗어나실수 있을거라고 확신합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